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관훈클럽, 언론인 e북 출판지원 대상자 선정 2013-03-21 17:32:12
지원금은 편당 100만∼150만원. 이번에 선정된 대상자와 저작은 다음과 같다. △박병률 경향신문 기자 = 서울로 간 지방기자 △김태우 tbc 보도팀장 = 내아파트 부풀려진 분양가 되돌려 받자한경닷컴 산업경제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w위클리]조인성의 힘? '그 겨울' PL그룹 브랜드, 젊은층에 인기 2013-03-21 08:00:06
수 없는 관계라고 입을 모은다. 편당 1~3억원 정도의 제작비 가운데 방송사에서 받은 것을 제외한 부분을 충당하기 위해 필수 불가결한 부분이라는 입장이다. ppl은 방송에 자연스럽게 노출돼야하는 고충이 있다. 노골적으로 등장하면 시청자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며 언론에 뭇매를 맞게 된다. 과거 이승기 하지원 주연...
광고 한 편당 12억…2012년 수입만 100억여원 2013-03-17 17:13:29
한 편당 10억~12억원의 출연료를 받는 것으로 추정된다. 지난 1년 동안 136편의 광고를 찍어 벌어들인 광고 수입만 100억원을 넘는다. 김연아는 은행, 에어컨, 맥주, 액화석유가스(lpg), 커피, 화장품, 운동화 등 다양한 제품의 광고에 출연했다. 국민은행과의 광고 계약에서는 3개월 계약에 2억5000만원을 받은 것으로...
[투어 &] 싱가포르 혼합문화 페라나칸전 등 2013-03-17 16:53:57
통해 편당 3명씩 타파웨어 친환경 에코물통을 나눠준다. 22일 ‘물의 날’에는 모든 탑승객에게 에코물통 열쇠고리를 나눠준다. 또 에코물통에서 qr코드를 촬영해 타파웨어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타파웨어 친환경 생활용품을 준다.호주 자유여행 특가 판매○웹투어(webtour.com)는 항공과 숙소가 포함된 ‘호주...
물의 날 기념, 제주항공 "친환경 물통 드려요" 2013-03-13 14:52:37
매 편당 3명씩 타파웨어 친환경 에코물통을 준다. 오는 22일 물의 날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김포공항 제주항공 카운터에서 모든 탑승객에게 에코물통 열쇠고리를 나눠준다. 에코물통에서 qr코드를 촬영해 타파웨어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타파웨어 친환경 생활용품을 증정한다. 경품 이벤트는 제주항공...
레드로버, '비트파티' 남미시장 본격 진출 2013-03-12 14:04:57
party, 편당2분 x 104편)’의 남미 전역 tv 방영권과 vod 판권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국내 애니메이션 ‘비트파티’는 세계적인 방송사 월트디즈니의 디즈니 채널을 통해 남미 전역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비트파티’는 레드로버와 캐나다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인 툰박스엔터테인먼트사가 공동제작한 ...
류승룡, 천만 배우 임박…몸값 얼마나 치솟을까 2013-02-17 13:43:37
몸값도 수직상승할 가능성이 커졌다. 류승룡은 지난해 기준으로 편당 2억원의 출연료를 챙겼다. ƍ번방의 선물'에서는 2억5000만원 선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흥행 성적에 따라 추가로 출연료를 받는 '러닝개런티'를 감안하면 실제 몸값은 더 커진다.그는 영화 '최종병기 활...
죠스떡볶이, SNS 시트콤 `매콤한 인생` 선보여 2013-02-14 19:19:15
‘공수아’가 캐스팅 됐습니다. 13일 오후 처음 공개된 시트콤 ‘매콤한 인생’ 시리즈는 편당 4분 내외로 구성돼 매월 3화씩 6개월 동안 총 18편이 유튜브, 죠스떡볶이 홈페이지(www.jawsfood.co.kr)와 캠페인 공식 블로그(blog.naver.com/maekomlife)와 SNS 채널(www.facebook.com/jawsstory)을 통해 방영됩니다....
죠스떡볶이, SNS 시트콤 ‘매콤한 인생’ 선보여 2013-02-14 17:59:14
나누며 특유의 재치와 입담을 뽐낸다.시트콤 ‘매콤한 인생’ 시리즈는 편당 4분 내외로 구성돼 매월 3화씩 6개월 동안 총 18편이 유튜브, 죠스떡볶이 홈페이지 및 캠페인 공식 블로그(blog.naver.com/maekomlife)와 sns 채널(www.facebook.com/jawsstory)을 통해 방영된다.죠스푸드 전략기획팀 김동윤 부장은 “맛있게...
죠스떡볶이, `매콤한 인생` 시트콤 선보여 2013-02-14 14:29:02
충전의 의미를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녹여내고자 했다”며 “재미와 브랜드의 진정성을 동시에 담은 캠페인인 만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시트콤 ‘매콤한 인생’ 시리즈는 편당 4분 내외로 구성돼 매월 3화씩 6개월 동안 총 18편이 유튜브, 죠스떡볶이 홈페이지 및 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