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폴스타, 시승후기 공유 '퍼포먼스 토크' 진행 2024-04-04 10:16:45
진행 ▲ 스웨덴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는 지난달 30일 서울 용산구 폴스타 '스페이스 서울'에서 50여명을 대상으로 '퍼포먼스 토크' 행사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자리에서는 전문가들은 폴스타의 역사와 정체성에 관해 설명하고 폴스타2 시승 후기 등을 공유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금호타이어, 독일 전문지 'SUV 여름용 타이어' 평가서 종합 4위 2024-04-04 10:01:05
주요 브랜드의 SUV 여름용 11개 제품을 대상으로 젖은 노면과 마른 노면에서 타이어 접지력, 제동거리, 주행 안정성 등 총 15개 항목에 대한 성능을 시험했다. 엑스타 PS71은 고속주행에 특화된 프리미엄 스포츠 타이어로, 핸들링과 제동 성능 강화에 중점을 두고 개발됐다. 엑스타 PS71 suv는 기존 엑스타 PS71 제품의...
"벤츠·아우디도 제쳤다"…독일서 극찬받은 '한국 전기차' 2024-04-04 09:05:33
매체가 실시한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비교 평가에서 현지 프리미엄 브랜드를 제치고 1위에 올랐다. 4일 기아에 따르면 EV9은 독일 자동차 전문 매체 '아우토 자이퉁'이 메르세데스-벤츠 EQS 450, 아우디 Q8-e트론 등 전기 SUV 3개 차종을 대상으로 실시한 비교 평가에서 1위를 차지했다. 아우토 자이퉁은...
엑스와이지, 신기술 로봇카페 솔루션 출시…업스테이지는 LLM 평가 플랫폼 공개[Geeks' Briefing] 2024-04-03 10:59:05
2030 코딩 교육 브랜드 인지도 1위 달성 IT스타트업 팀스파르타가 자사 온라인 코딩 강의 서비스 ‘스파르타코딩클럽’이 코딩 교육 브랜드 인지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팀스파르타가 지난 1월 리서치 전문 업체 오픈서베이를 통해 전국 2030 남녀 1000명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코딩 교육 업체 중...
삼성카드, '수수료 면제' 해외특화카드 출시 2024-04-02 10:44:30
실적 및 한도 없이 1% 할인을 제공한다. 할인 대상 가맹점은 삼성카드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일상 필수 영역 외의 국내 가맹점에서는 전월 이용실적 및 할인한도 없이 0.5% 할인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넷플릭스, 디즈니+, 유튜브프리미엄 결제 금액과 쿠팡 로켓와우, 네이버플러스...
'일광 노르웨이숲 오션포레'에서 패밀리쉽 서비스 론칭 2024-04-02 10:12:32
이목이 집중된다. 유림E&C는 고품격 프리미엄 아파트인 ‘유림노르웨이숲’ 브랜드를 비롯해, 오피스텔 ‘유림노르웨이 아침’, 상업시설인 ‘오슬로애비뉴’ 등을 선보이며 지역 내 랜드마크 건설에 앞장서고 있다. 이런 가운데, 유림E&C는 입주민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해 ‘유림 패밀리쉽’ 서비...
롯데홈쇼핑, 4∼14일 '롯쇼페' 행사…상반기 최대 혜택 2024-04-02 10:01:59
신나는 쇼핑 축제'라는 콘셉트로 50여개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하고, 매일 5천원·1만원·1만 5천원 등 3만원 상당 쿠폰을 제공한다. 모바일 구매 합산액이 5만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롯쇼페 럭키드로우'에서는 추첨을 통해 에르메스와 샤넬, 디올 등 명품을 선물한다. 대표 리빙...
'다이소 품절 대란' VT 리들샷…이번엔 CJ온스타일 손잡았다 2024-04-01 18:13:23
누적 판매 1위, 코스메 어워드 1위 등의 성과를 냈다. 한국 브랜드 최초로 라쿠텐에서 코스메틱·향수 부문 대상도 차지했다. 국내에서는 같은 해 9월 다이소 입점이 기폭제가 됐다. 기존 제품(50mL) 대비 용량을 크게 줄인 다이소 전용 제품(2mL 6개입)을 선보였다. 가격은 기존 제품의 10분의 1 수준인 3000원으로 책정했...
[단독] '다이소 품절 대란' 그 화장품, CJ온스타일 손잡았다 2024-04-01 15:47:38
브이티코스메틱은 한국 브랜드 최초로 라쿠텐의 ‘SHOP OF THE YEAR 2023’서 코스메틱·향수 부문 대상을 차지하기도 했다. 정 대표는 “아마 작년에 K뷰티 전체 브랜드를 통틀어 일본 내 매출이 가장 많았을 것”이라고 했다. 한국에서는 같은 해 4월 자사몰을 시작으로 주로 온라인 채널에서 마케팅 활동을 시작했다....
"샤넬 백, 사기만 하면 대박"…가격 계속 올리는 이유 있었다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4-01 15:38:50
샤넬 가격이 계속 오르는 이유‘프리미엄’이 붙는 명품을 선호하는 흐름이 강해지면서 고가 정책을 통해 리셀 시장에서까지 브랜드 입지를 강화하려는 브랜드도 늘었다. 미국 패션전문지 패셔니스타는 "중고 제품에 대한 접근성이 높아지면서 브랜드에서 직접 새 가방을 구입하는 것이 많은 사람들에게 획기적인 사건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