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국민 앱' 당근, 영업이익보다 '중요한 숫자' 따로 있다는데 [긱스] 2024-04-22 08:43:50
홈 피드에서 이용자 개개인의 관심 있을 만한 것을 보여줍니다. 관심 있을 만한 브랜드를 보여주는 광고도 있고요. 검색을 했을 때 검색의 맥락에 맞게 보여주는 광고도 도입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적절한 맥락을 만들어줄 수 있으면 할 수 있는 게 무궁무진하다고 생각해요. Q. 이번 실적 보도 자료를 보면 버티컬 서비스...
"현 주가, 실적 우려 과도하게 반영...목표가 26만원 유지" 2024-04-17 09:15:42
것으로 예상된다. 이지은 대신증권 연구원은 "홈피드, 숏폼의 광고 인벤토리 등의 증가로 DA광고의 순성장 전환 가능성이 기대된다"며 "네이버쇼핑의 GMV(일정 기간 발생한 총 상품 판매액) 성장률은 국내 시장 성장률 하회가 예상되나, 브랜드스토어 수와 포시마크 광고 매출 증가 등 커머스 전체 실적은 전 분기와 유사...
프렌즈 스크린 퀀텀 매장, 서하남에 개장…서울권 '최초' 2024-04-16 14:49:42
볼스피드, 정타율 등을 확인할 수 있어 즉각적인 피드백을 통해 골프실력 향상을 꾀할 수 있다고 하남감일스윗점측은 강조했다. 이 밖에도 435FPS의 초고속 '퀀텀 아이 카메라(Quantum Eye Camera)'를 통한 스윙 분석, 골프공 구질과 클럽 데이터를 실측하는 4000FPS의 적외선 '퀀텀 아이 센서(Quantum Eye...
거래소, CJ제일제당에 'CJ피드앤케어 지분 매각설' 조회공시 요구 [주목 e공시] 2024-04-15 09:43:17
한국거래소는 15일 CJ제일제당에 CJ피드앤케어 지분 매각 추진 보도에 대한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공시 기한은 이날 오후 6시까지다. 신민경 한경닷컴 기자 radio@hankyung.com
해외 클래식 스타 공연 '독점중계' 등 아르떼TV 콘텐츠 대규모 업그레드 2024-04-14 17:37:52
인 마이 피드’를 통해 음악가들의 관심사를 면밀하게 살펴본다.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만나볼 수 있다. 문화예술계 거장과 젊은 아티스트의 만남 ‘마스터클래스’는 새로운 시즌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에선 클래식 음악뿐 아니라 무용 뮤지컬 국악 등 다양한 장르의 특별한 레슨을 확인해볼 수 있다. 매주 화요일 오후...
CJ그룹 '구조조정 신호탄'…1조 사료회사 판다 2024-04-12 18:24:38
CJ피드앤케어는 CJ제일제당이 2019년 7월 바이오 생물자원사업을 물적분할해 설립한 자회사다. 동물의 주식인 사료를 제조해 판매하고 있다. 돼지와 닭을 주 품종으로 축산업도 한다. 미트마스터 등 자체 돈육 브랜드를 달고 출하하고 있다. CJ피드앤케어는 지난해 매출 2조4917억원, 영업손실 864억원을 기록했다....
경기도, 버추얼 프로덕션 기반 'VP 콘텐츠 바우처 지원사업' 추진 2024-04-11 13:27:06
피드스튜디오(용인시) 등이 있다. 사업 참여 자격은 도내 VP 기반 콘텐츠·서비스 제작기업으로 VP 인프라를 활용해 콘텐츠·서비스를 제작하고자 하는 기업이다. 본사 또는 지사·연구소 등의 소재지가 경기도에 있어야 하며 도내 외 기업일 경우 최종 협약 후 1개월 이내에 경기도로 사업장을 이전해야 한다. 신청은 오는...
"봄맞이 골프·주유 할인받자"…뱅크샐러드가 꼽은 인기 카드는 2024-04-09 23:09:50
뱅크샐러드의 금융 콘텐츠인 ‘머니피드’에서 제공하는 골프 할인 카드 관련 콘텐츠 조회 수도 봄철을 맞아 급격하게 증가했다. 지난 1월 대비 3월 해당 콘텐츠 조회 수는 14배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뱅크샐러드 관계자는 "매년 3~4월 봄철이 되면 골프나 주유 키워드를 내세운 카드 발급이 증가하고 있다"며 "최근 몇...
"요즘 녹색이 좋아요"…마스터스 앞둔 임성재, 녹색에 꽂힌 까닭은 [여기는 마스터스!] 2024-04-08 13:54:26
데다 그린스피드 4.0이 넘는 '유리알 그린'은 정확한 샷에만 온그린을 허용한다. 미들·롱 아이언의 달인인 임성재가 이 코스에서 좋은 기억을 많이 갖고 있는 이유다. 하지만 방심하지 않고 준비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올 시즌 들어 '임성재답지 않은' 경기가 몇차례나 이어졌기 때문이다. 그는 시즌...
"네카오, 핵심 사업 지켰네"…실적 걱정했는데 '견조한 성장세' 윤곽 2024-04-08 11:52:52
피드형 광고 상품이 지난해 11월 출시됐고 클립 영역 안에서는 신규 광고들이 노출되기 시작한 것. 네이버 앱에 시범 도입된 전면형 디스플레이 상품 '쇼케이스 광고'는 올 1분기에만 20회 가까이 집행됐다. 커머스 부문은 아직 중국 직구 플랫폼의 직접적 영향권에 들어오지 않았다는 분석이 다수다. 직전 분기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