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늘도 `생수` 마셨는데…알고보니 수질 `부적합` [신선미의 똑.소.리] 2021-08-24 18:20:54
생수가 아니란 얘기인데요. 생수 구입시 상표명만 볼 게 아니라 제조사와 수원지까지 비교해서 구입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제조업체 씨엠의 경우 올해부터는 아이시스를 생산하고 있지 않다"며 "청도샘물 또한 2016년 2번, 2017년 1번 수질 기준 위반으로 행정처분을 받은 바 있지만 현재는 롯데칠성...
'한사랑 산악회'가 11번가에?…'테라X스탠리' 캠핑용품 라이브방송 2021-08-06 09:49:06
11번가에 등장한다. 11번가는 캠핑족을 겨냥해 하이트진로의 ‘테라 X 스탠리’ 협력 상품을 6일 오후 9시 라이브 방송을 통해 한정 수량 단독 판매한다. 하이트진로 테라와 아웃도어 브랜드 스탠리가 협력해 만든 캠핑 상품이다. 11번가의 ‘LIVE 11’에서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는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의 인기 콘텐츠...
볼빅, MZ세대 골퍼 취향저격…차별화된 콜라보레이션 제품 주목 2021-08-03 15:01:39
볼 수 있는 깜찍한 더즌팩(12구), 리본 밴딩이 감각적인 프린세스 선바이저, 한여름 필드의 더위를 막아줄 프린세스 손등 가리개, 쿨토시 등으로 젊은 여성 골퍼들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뉴트로 열풍에 힘입어 두꺼비 캐릭터로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하이트 진로와 선보인 두꺼비 콜라보레이션 골프공 또한...
출시 8개월 만에 200만개 팔렸다…독한 술 대신 찾는 '이 음료' 2021-08-01 14:45:05
중순까지의 누적 판매 수치다. 국내 무알코올 맥주 시장은 2012년 하이트진로음료가 '하이트제로 0.00'를 선보이며 개화했다. 이후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가 뒤따랐고, 오비맥주는 지난해 10월 카스 0.0을 선보였다. 해외브랜드들도 올해 뉴페이스를 내세웠다. 올해 5월 전 세계 비알코올 ...
"제2의 안산 계속 나올 수 있을지…" '양궁 강국' 한국의 현실 [신현보의 딥데이터] 2021-07-31 14:11:58
기계식이다. 이와 함께 코오롱, 하이트진로, 두산중공업도 각각 양궁팀을 1곳씩 운영하고 있다. 이렇게 열악한 상황에서도 대한양궁협회장을 맡고 있는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 등 현대가가 전폭적으로 지지하고, 치열하면서도 공정한 국가대표 선발 기준 등 시스템을 갖춰 오늘날의 성과가 유지되고 있다는 분석이다....
제이에스티나 X 참이슬 이색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굿즈 출시 2021-07-16 09:00:00
볼 수 있다. 이슬방울을 모티브로 한 펜던트 목걸이에는 반짝이는 스톤을 세팅해 청량한 물방울의 모습을 고급스럽게 표현했다. 한편 소주잔에는 제이에스티나의 심볼인 티아라와 두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을 상징하는 핑크 이슬을 장식해 소장 가치를 더했다. 해당 굿즈는 7월 19일부터 8월 1일까지 2주간 무신사를...
서해 조망 송도 중심에 '자이 더스타'…김해 장유신도시·전북 익산 첫 공급 2021-06-30 15:49:03
팔도, 오비맥주, 하이트진로 등 19곳의 대기업과 중견기업, 1128곳의 중소기업 등 4만5000여 명의 종사자가 거주한다. 지역 경제상황이 비교적 좋은 편이다. 업무단지로 이동이 편리한 직주근접 단지여서 관심이 높을 전망이다. 지방 첫선 보이는 자이전남 나주시 송월동 일대에서 분양하는 ‘나주역자이 리버파크’는 지하...
백신 1차 접종률 23%…살아나는 `소맥`주 [박해린의 뉴스&마켓] 2021-06-14 18:01:12
회복을 점치고 있습니다. 특히 하이트진로는 업소용 비중이 높아 주류 수요 회복 구간에서 가장 큰 수혜주라는 분석도 나옵니다. 키움증권은 "주류 수요 회복은 하반기 백신 접종 이후 더 가팔라질 것"이라며 "하반기 업소용 채널 비중이 상승한다면 하이트진로의 맥주 시장점유율 상승 추세가 다시 탄력을 받을 수 있다"고...
경기회복기 '종합선물세트' 롯데지주의 재발견 2021-06-01 18:06:29
44%를 웃돌았다. 지난해 코로나19와 하이트진로 ‘테슬라(테라+참이슬)’의 약진으로 직격탄을 맞았던 주류 부문이 흑자 전환에 성공한 덕이다. 구조조정과 제품 다각화의 결실은 올해부터 나타나기 시작했다. 수제맥주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시장에 뛰어들어 가동률을 높이고, 칠성사이다 제로 등을 출시하며 ‘제로...
키움證 "하이트진로, 테라 판매량 확대 긍정적…목표가 유지" 2021-05-17 08:35:08
키움증권은 17일 하이트진로에 대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음식점 영업시간 규제에도 불구하고 맥주 '테라' 판매량 확대에 힘입어 시장점유율(MS)이 높아질 것이라며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5만5000원을 유지했다. 하이트진로의 1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