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핫썬치킨, 기름에 튀기지 않는 바삭한 베이크치킨 2013-01-28 15:31:37
대한 염려 없이 먹을 수 있는 구운치킨을 제공하고 있다. hne는 지방이 산소에 노출되면서 생성되는 독성물질이다. 소량으로도 혈관세포를 죽일 수 있을 정도로 독성이 강한 것으로 알려졌다. 핫썬이 기름에 튀기지 않고도 겉은 바삭하고 속살은 부드러운 치킨을 만들 수 있는 비결은 ‘염지→베이크파우더→스마트그릴’로...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edm유학센터, 업계 최고의 유학 컨설턴트 육성 2013-01-28 15:31:36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없이…"[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알바몬, 아르바이트 정보 가장 빠르게 제공 2013-01-28 15:31:35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없이…"[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오케이아웃도어닷컴, 최저가 보상제·가격 거품 빼 각광 2013-01-28 15:31:34
방식이다. 이런 방식으로는 마진 확보에 한계가 있다. 그러나 오케이아웃도어닷컴은 전 제품을 100% 현금결제 방식으로 사들여온다. 상품이 안 팔릴 경우 반품을 할 수 없어 재고를 떠안고 가야 한다는 위험 부담도 있지만 유통업체가 큰 마진을 확보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싼 가격에 제품을 판매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탑싱크, 대한민국 중소 모니터 자존심 2013-01-28 15:31:33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없이…"[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WABAR, 세계 각국 200여 맥주 판매 2013-01-28 15:31:32
특별한 맥주를 마시면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배려한 것이다. 2001년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한 와바는 현재 280여개의 직영 및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주류 프랜차이즈 기업으로는 최초로 국무총리 표창을 받았다. 전국 와바 매장 중 70%는 출점 지역 인근 동일 업태 매장 중 매출 1위를 차지하고 있다는 게 회사 측...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오로라, '유후와 친구들' 캐릭터 수출 2013-01-28 15:31:31
급부상한 ‘지구 환경보호’ 이슈에 착안, 멸종위기 동물들을 모델로 한 캐릭터를 개발하기로 결정하고 상품화에 나선 것이다. 유후(갈라고 원숭이), 패미(사막여우), 루디(흰목꼬리감기원숭이), 츄우(붉은 다람쥐), 레미(알락꼬리 여우 원숭이) 등 사랑스러운 동물 캐릭터를 예쁜 디자인으로 만들어 상품성까지 갖췄다. 이...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자이, 고품격 라이프스타일 주거공간 2013-01-28 15:31:29
단순한 주거 브랜드가 아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기 때문이다. 자이는 소비자의 트렌드를 한발 앞서 파악, 이를 주거문화에 반영하기 위해 힘써왔다. 론칭 초기에는 업계 최초로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도입했고 업계 최초로 ‘커뮤니티’라는 콘셉트를 도입해 타브랜드와 차별화했다.자이는 친환경 에너지 절감...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CNP차앤박화장품, 피부과 화장품시장 선두주자 2013-01-28 15:31:28
‘건강한 피부는 건강한 화장품에서 시작된다’는 브랜드 철학을 앞세워 전 제품의 연구·개발(r&d) 과정에 피부과 전문의가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또 엄선된 피부 친화적 성분으로 제품을 만들고 7단계 이상의 테스트와 알코올, 색소, 파라벤, 인공 향 등을 넣지 않는 ‘4무첨가 원칙’을 지키며 소비자들이 믿을...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이과수정수기 쁘띠, 청호나이스의 정수기 기술력 반영 2013-01-28 15:31:26
2006년 파리 올해의 디자이너 상을 수상한 바 있는 세계적 친환경 디자이너 마티외 르아뇌가 디자인했다. 요오드, 세슘 등의 방사성 물질을 제거하는 역삼투압 멤브레인 필터를 사용해 안심하고 물을 마실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또 빙점강화 원리를 이용해 99.9% 정수된 순수한 물로 만들어진 튤립 모양의 얼음을 얻을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