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종목포커스]한라비스테온공조, '빅 배스' 우려…상반기 부진 전망 2015-02-27 14:02:01
7억2700만달러에 인수한다고 발표했다"며 "델파이의 공조 부문은 한라비스테온공조 역시 인수를 검토했던 것으로 알려졌으나, 이번 발표로 한라비스테온공조의 m&a를 통한 고속성장 전략에 차질이 불가피할 것"이라고 예상했다.세계 공조시장 4위 사업자인 말레(점유율 7.8%)는 5위인 델파이 공조 부문(7.2...
[인터뷰] 크리스 저디스 CARS 소장 "무인차는 '소유' 아닌 '서비스' 개념" 2015-02-10 14:31:03
등 세계 자동차 업체들이 망라돼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델파이·보쉬·덴소 같은 자동차 부품 업체부터 보험사(올스테이트·스테이트팜보험), 렌터카(엔터프라이즈), it 기업(인텔·엔비디아·파나소닉)까지 무인차 물결에서 기회를 찾기 위해 cars의 문을 두드린다. 크리스 저디스 cars...
[인터뷰] 브래드 템플턴 교수 "무인차 경쟁, 한국만 손 놓고 있어" 2015-02-10 14:25:38
등 한국 업체를 뺀 거의 모든 기업이 경쟁에 나서고 있다.- 다른 업계도 무인차에 관심을 갖는데무인차 개발의 선두 주자는 의문의 여지없이 구글이다. 메르세데스-벤츠, bmw같은 자동차 업체들은 그 뒤를 추격중이다. 자동차 업계의 경우 몇몇 프로젝트는 자동차 회사가 아니라 부품 업체들이 주도한다. 독일 보쉬가...
모객과 수출 두마리 토끼 잡은 `국제그린카전시회` 2014-12-24 13:47:21
델파이, 포레시아 등 거대 글로벌 자동차 기업 구매자들이 대거 광주를 찾아 친환경?저공해자동차의 신기술과 신제품을 선보여 거래선 확보를 위한 활발한 상담 활동을 벌였다. 전기자동차 보급을 활성화하기 위해 르노삼성자동차㈜, 한국지엠㈜, BMW코리아, (주)파워프라자, (주)씨엠파트너 완성차메이커 5개사, 민간...
광주, 2014 국제그린카 전시회 2014-12-24 09:49:51
델파이, 포레시아 등 거대 글로벌 자동차 기업 구매자들이 대거 광주를 찾아 친환경·저공해자동차의 신기술과 신제품을 선보여 거래선 확보를 위한 활발한 상담 활동을 벌였다.전기자동차 보급을 활성화하기 위해 르노삼성자동차㈜, 한국지엠㈜, bmw코리아, (주)파워프라자, (주)씨엠파트너 완성차메이커 5개사,...
소비자연구원, '2015년 이끌어갈 기대되는 기업브랜드' 두 번째 프레젠테이션 개최 2014-11-28 09:39:26
선정한다. 이와 함께 소비자연구원은 △정치 △사회·문화 △연예 △스포츠 부문에서 내년이 기대되는 인물 및 콘텐츠 등을 조사하여 제출한다. 오는 3일 현장에서 델파이 조사를 거쳐 ‘201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특별상 부문을 선정한다.[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위기에서 기회 찾는 기업들] 해외 M&A '큰손'된 車 부품사들…"한국은 좁다" 사업영토 확장 2014-11-25 20:54:48
공조사업부 매각 1차 입찰에 참여했다. 2011년 델파이로부터 한국델파이를 사들인 이래cs가 또다시 델파이의 일부 사업 인수전에 뛰어든 것이다.대우자동차 출신인 김용중 사장이 2000년 설립한 이래cs는 2007년 세명금속공업, 2011년 한국델파이를 잇따라 합병해 매출 1조6000억원으로 성장한 중견기업이다. 이래cs는...
[특징주]한라비스테온공조, '급락'…"대주주 지분 매각 우려에 불확실성↑" 2014-11-24 09:04:30
초점을 맞춰왔다"며 "델파이(delphi)의 공조사업부문 인수도 적극적이었던 가운데 경영진 교체 시, 사업전략의 변화 가능성이 존재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박희진 기자 hotimpact@hankyung.com [한경닷컴 하이스탁론 1599 - 0313] 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닷컴...
한국소비자포럼 소비자연구원, 10월의 브랜드 '미생' '넥센 히어로즈' '러버덕' 선정 2014-11-07 11:11:26
밝혔다.한국소비자포럼 소비자연구원에 따르면 “10월의 브랜드는 지친 일상 속에 값진 교훈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브랜드들이 높은 지지를 얻었다”고 설명했다.10월의 브랜드 후보는 △자라섬 국제 재즈 페스티벌 △다음카카오 △밀크 △러버덕 △넥센 히어로즈 △미생이 올랐다. 지난 6일 현장에서 직접...
한국소비자포럼 소비자연구원, '비긴 어게인' '남현희' '카카오 페이' 9월의 브랜드로 선정 2014-10-06 10:47:01
올랐다고 전했다. 지난 2일 현장에서 직접 소비자연구원의 델파이조사를 통해 ‘비긴 어게인’ ‘남현희’ ‘카카오 페이’가 9월의 브랜드로 최종 선정됐다.‘원스’ 제작팀이 음악이라는 키워드로 뭉쳐 만들어낸 ‘비긴 어게인’이 한국 영화시장에서 예상치 못한 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