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류준열, 북극곰 살린다더니 골프광"…열애 후폭풍 2024-03-21 10:04:12
하고 있다"고 말한 부분은 물론 협찬으로 받는 휴대전화 케이스가 매번 바뀌는 부분까지 꼬투리 잡히고 있다. "딸기 포장지에 들어가는 플라스틱은 지적하지만, 휴대전화 케이스를 만드는 데 쓰이는 플라스틱은 고려하지 않냐"는 지적이다. 지난 19일에는 열애설 인정 후 처음으로 공식 행사인 '랄프 로렌 스프링 2024...
이랜드재단, 미쏘와 함께 여성자립준비청년 지원 캠페인 전개 2024-03-18 10:37:23
한 용품 등을 지원하는 캠페인이다. 미쏘는 2천만원 상당의 면접 정장을, 이랜드 주얼리는 시계, 목걸이, 귀걸이를 각각 지원했다. 이 외에 티읕, 비타민엔젤스, 스킨스터디, 닥터포헤어, 기아대책 행복한나눔, 지파운데이션 등이 화장품 등의 물품을 기부했다. 이랜드재단은 지난 15일 여성 자립 준비 청년 20명을 이랜드...
LG화학, 턱밑 지방 개선 주사제 벨라콜린 출시 2024-03-18 09:22:56
받은 제품은 한 개 밖에 없었다. LG화학은 해당 시장에서 빠르게 점유율을 확대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계획이다. 노지혜 LG화학 에스테틱사업부장은 "벨라콜린 상용화를 준비하면서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제조품질 확립에 가장 큰 방점을 뒀다"며 "벨라콜린만의 차별화 포인트를 적극 소구해 시장 침투 속도를 높여갈...
LG생활건강, 임프린투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2024-03-17 10:46:30
한 버튼만 남긴 것이 특징이다. 가로, 세로, 높이가 95x61x78㎜에 불과해 성인이면 쉽게 한 손에 쥘 수 있다. 또 스킨 모드와 사물 모드의 '듀얼 인쇄 모드'로 피부는 물론 종이, 의류 등 어느 표면에나 최적의 결과물을 인쇄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돋보인다는 평가다. LG생활건강 디자인센터 관계자는 "고객에게...
60세 이상만 3억명…中 노령화에 실버산업 호황 2024-03-14 21:35:09
또 스킨케어를 비롯한 미용 제품은 기본이고 건강보조식품, 의료기기, 치료 서비스, 노화 방지를 위한 음식과 음료 산업, 노인 여행자를 위한 관광 상품, 각종 시설을 갖춘 요양원과 실버타운 산업 등이 앞으로 더 발전할 가능성이 크다고 마켓워치는 짚었다. 산시성 타이위안시 인민정치협상회의(정협)의 리신화 부주석은...
中 '60세 이상만 3억'…"경제성장 둔화에도 실버산업은 호황" 2024-03-14 20:48:15
한 노인들의 열망과 요구가 증가했다"며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찾는 수요가 늘고 있다"고 말했다. 차이나스키니의 마크 태너 상무이사도 "과거에 검소했던 중국 노년층이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점차 변화해 온라인 쇼핑 시장을 견인하고 있다"며 "소비주의 속에서 성장한 세대도 노년기에 접어들기 시작해 노년층의 소비...
"글로벌 시장서 K-뷰티 선도"…더마라인, 두바이더마·KIMES서 잇단 호평 2024-03-14 18:56:32
실, 필러, 스킨 부스터 및 전문 에스테틱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기업으로 중국, 러시아, 유럽 등 해외 50여 개국에 수출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입지를 다지고 있다. 특히 더마라인은 천연 원료와 바이오 기술을 접목시킨 차별화된 의료기기 제품들을 피부과 테스트를 통해 안전하게 생산,...
에이피알, 글로벌 자사몰 누적 가입자 수 620만명 돌파 2024-03-14 14:41:40
이는 메디큐브, 널디, 에이프릴스킨, 포맨트, 글램디바이오 등 5개 브랜드에서 운영하는 국내외 자사몰 누적 가입자 수를 더한 것이다. 에이피알은 국내 외에도 미국, 일본, 대만,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에서 자사몰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 초부터 3월 첫째 주까지 에이피알 산하 브랜드 플랫폼의 글로벌 총...
GS샵·마녀공장 '마케팅 원팀' 2024-03-11 18:18:09
2012년 설립돼 자연주의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을 생산하는 회사다. 이번 협약으로 마녀공장은 신제품을 GS샵에 단독으로 출시하고 GS샵과 상품 마케팅을 공동으로 펼치기로 했다. 그 첫 번째 사례가 오는 16일 GS샵 홈쇼핑 방송을 통해 처음 판매하는 미백·주름 관리 신제품 ‘갈락토미 멜라코어 에센스’(사진)다. 이번...
GS샵, 마녀공장과 손잡고 신제품 공동 개발 나선다 2024-03-11 15:24:39
마녀공장은 2012년 설립된 자연주의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을 생산하는 화장품 회사다. 마녀공장은 신제품을 GS샵에 단독 출시하고, 상품 마케팅은 공동으로 진행하는 것이 업무협약의 핵심이다. 이에 따라 마녀공장은 오는 16일 미백·주름 관리 신제품 ‘갈락토미 멜라코어 에센스’를 GS샵 홈쇼핑 방송을 통해 단독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