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원격의료 시장 커지는 미국…"韓 의료·제약·뷰티업계에 기회" 2024-02-13 06:01:01
위해 각축전을 벌이고 있다고 짚었다. 한국 기업 중에서는 2022년 말 LG전자가 암웰과 함께 원격의료 솔루션 개발 관련 파트너십을 맺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원격의료는 치료뿐 아니라 질병 예방 및 진단 영역으로도 발을 넓히고 있어 웨어러블 디바이스, 건강 데이터 및 의료 영상 분석 솔루션 기술, 건강 자가 진단...
[한남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의료기기와 화장품을 제조하는 스타트업 ‘아루다’ 2024-02-12 16:57:35
수출을 기반으로 한 B2B 형태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모든 제품은 자사 ISO 인증 시설 내에서 생산 및 운영되고 있다. 주력 제품은 안면부용 필러, 바디용 대용량 필러 및 스킨부스터 등의 메디컬 에스테틱 제품이다. 최근에는 색상을 띄는 입술전용 필러를 개발 완료해 신제품 런칭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메조...
"샤넬·에르메스가 고객"…여심 저격하는 선진뷰티사이언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2-12 07:00:03
이성호 선진뷰티사이언스 대표는 지난 8일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이같이 밝혔다. 이 대표의 언론 인터뷰는 1년여 만이다. 본사는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43-14 8층에 있고, 충남 서천군에 장항공장을 운영하고 있다. 약 1만4000평 규모인 장항공장은 인건비 및 운영비가 절감되는 스마트 팩토리로서 연간...
81세 바이든 '고령 리스크' 악화일로…"나이, 재선 최대 걸림돌" 2024-02-10 09:26:35
결국은 나이가 발목을 잡은 것으로 봐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 매체는 "미국 경제가 더 강해지면 바이든의 나이는 공화당이 공격해야 할 가장 중요한 주제로 남을 것"이라며 "바이든은 어떻게든 그 의문에 직면해야 하는데 특검 보고서로 그 대결이 일찌감치 다가왔다"고 분석했다. 백악관과 선거캠프는 고령 리스크 진화에...
유튜브 시대에 시청률 65%, 伊 산레모 가요제를 아시나요 2024-02-10 08:01:03
모네스킨도 산레모 가요제 출신이다. 산레모 가요제의 특징은 기성 가수와 신인 가수 모두에게 자신의 재능을 선보일 수 있는 무대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기성 가수들에게는 출연 자체가 인기 가수로서의 척도이자 영예로 받아들여진다. 경쟁 형식도 '빅 아티스트'(캄피오니), '신인'(누오베 프로포스테)...
200만원 들고 창업한 청년…역삼동 16층 '건물주' 됐다 [권용훈의 직업 불만족(族)] 2024-02-09 07:36:39
늘 챙겨 다녔다고 한다. 선크림, 폼클렌징, 스킨, 로션 등이다. 그는 남중, 남고를 나왔다. 남동생이 있을 뿐 누나나 여동생이 있었던 것도 아니다. 고등학생 시절 여드름 때문에 고민이 많았던 그는 본격적으로 화장품을 쓰기 시작했다. 소망화장품에서 ‘꽃을 든 남자’라는 남성 화장품이 나와 한창 인기를 끌 때였다....
설로인, 명절 맞이 '프리미엄 숙성한우' 명절 주문 5만건 달성 2024-02-08 11:29:22
숙성한우는 독보적인 기술을 적용해 부드러운 육향과 풍부한 육즙으로 입 안에서 녹는 듯한 식감을 자랑한다. 자체 기술력인 'Vision AI'로 우수한 원육을 선별하고 미생물 제어 기술, 진공 스킨 포장으로 원육의 상태와 부위별 환경의 변화 등에 따라 최적화로 숙성한 덕분이다. 제품을 다양화해 선택의 소비자의...
메디팹, 이엠텍·비에스엘과 뷰티 디바이스 공동개발 업무 제휴 2024-02-07 13:45:48
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2021년 파마리서치사로부터 SI 투자(시리즈 A)를 받아 차세대 필러(스킨 부스터)를 개발해왔으며, 작년 11월 대한 리프팅 연구회 학술 대회에서 전문가용 Res novae 스킨 부스터 출시를 공식화한 바 있다. 이번 제휴로 양사는 차세대 뷰티디바이스와 홈케어 스킨부스터 소재가 전문가용 스킨부스터...
유한킴벌리, 슬로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포레스트' 출시 2024-02-07 09:40:07
유한킴벌리, 슬로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포레스트' 출시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유한킴벌리는 2030세대를 주요 대상으로 한 슬로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포레스트'(FoRest)를 신규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슬로우에이징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가운데 진행되는 자연스러운 노화를...
'올해 첫 대어' 뷰티테크기업 에이피알 2024-02-04 18:10:28
대상 수요예측을 한다. 일반 청약은 14~15일 진행된다. 에이피알은 올해 첫 유가증권시장 상장에 도전하는 IPO 대어다. 공모 후 시가총액은 희망공모가(14만7000~20만원) 기준 1조1149억~1조5169억원이다. 대표 주관사는 신한투자증권, 공동주관사는 하나증권이다. 2014년 설립된 에이피알은 1세대 미디어 커머스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