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로나19에 패션 온라인 매출 54%↑…'마스크 화장법'도 인기 2020-02-26 06:30:00
54%↑…'마스크 화장법'도 인기 화장품업계, 매장 고객 감소에 재택근무 증가로 '울상' (서울=연합뉴스) 김보경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온라인으로 옷을 구매하는 사람들이 크게 늘고 있다. 반면 메이크업 시연 등 대면 서비스를 중단한 화장품 업계는 매출 급감에...
"속눈썹 파마약, 관련 기준 없어…안전 관리 방안 필요" 2020-02-18 12:00:12
11%까지 허용한다. 그러나 속눈썹 파마약은 국내 화장법에서는 따로 화장품 유형으로 분류돼 있지 않고, 두발용, 눈 화장품 제품 유형에도 포함되지 않는다. 이번 조사 대상 제품 중 '전문가용'으로 기재된 11개 제품의 치오글라이콜릭애씨드 함량은 EU와 캐나다의 허용 기준을 넘지는 않았다. 그러나 국내에서는...
'K팝 스타' 앞세우는 신세계 뷰티 편집매장 시코르 2020-02-05 15:50:07
팬 사인회를 열었다. 자신의 화장법을 알려주는 메이크업쇼도 했다. 2018년 12월에는 강남역 플래그십스토어 개점 1주년을 맞아 힙합 가수들을 초청해 콘서트를 열기도 했다. 시코르 전체 매출에서 2030 여성 소비자가 차지하는 비율은 60%를 넘는다. 젊은 여성 소비자 비율이 높은 만큼 이들을 공략하기 위한 ‘스타...
[넥스트K] 더워도 안지워지는 K립스틱…동남아 여심 홀렸다 2020-01-30 08:18:21
할 수 있게 하는 것인 만큼, 색조화장법 등을 영상으로 선보이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 더워도 안지워지는 루즈건 립스틱 '인기' 대만 싱가포르에서 가장 잘 나가는 립스틱은 루즈건 제로 라인이다. 루즈건 제로는 끈적임 없는 매트한 제형이다.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고 지속력이 높다는 게...
설 명절 선물? 센스 있는 뷰티 아이템이 정답! 2020-01-17 12:12:00
변신을 꿈꾸는 사람도 많다. 나이에 따라 화장법에 변화를 줘야 하기 때문. 또 급변하는 메이크업 트렌드에 따르기 위해서는 매 시즌 새로운 메이크업을 도전해야 트렌드를 놓치지 않을 것. 명절을 맞아 작고 임팩트 있는 선물을 하고 싶다면 단 하나만으로도 많은 이미지 변화를 주는 뷰티 아이템이 제격. 셰딩으로 윤...
인스타그램, 할리우드 배우 라나 콘도르 한국 문화 체험 영상 공개 2019-12-20 17:08:31
화장법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서울에서의 하루를 시작한다. 이어 인기 아이돌 전소미에게 그녀의 솔로 데뷔 싱글 ‘버스데이’ 안무를 배우며 케이팝 댄스를 체험하고, 서로의 꿈을 응원해주는 따뜻한 시간을 보낸다. 콘도르는 허기를 채우기 위해 광장시장에서 글로벌 스타 헨리를 만나 길거리 음식을 체험한다....
"화장품 수출 66% 중화권 집중…베트남·태국 시장 강화해야" 2019-12-17 11:28:57
"현지 소비자들은 한국식 화장법을 배우기 위해 영문 자막이 달린 한국 인플루언서의 콘텐츠를 구독하기도 한다"면서 "인구 100명당 모바일 가입자가 147.2명에 달해 소셜미디어와 뷰티 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K-뷰티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또 태국에 대해서도 "아세안에서 최대 규모인 연간 65억8천780만달러...
"화장품 수출 66% 중화권에 집중…아세안으로 다변화해야" 2019-12-17 11:00:06
"현지 소비자들은 한국식 화장법을 배우기 위해 영문 자막이 달린 한국 인플루언서의 콘텐츠를 구독하기도 한다"면서 "인구 100명당 모바일 가입자가 147.2명에 달해 소셜미디어와 뷰티 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K-뷰티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또 태국에 대해서도 "아세안에서 최대 규모인 연간 65억8천780만달러...
'세계 3대 화장품 수출국 만든다'…미래 먹거리 'K-뷰티' 지원(종합) 2019-12-05 16:26:38
따른 항노화 시장 확대로 미래 성장성도 밝다. 한국의 화장품과 화장법 등을 의미하는 'K-뷰티'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세계시장을 공략해왔다. 한국의 화장품 수출액은 2014년 18억 달러에서 2018년 63억달러로 연평균 34.9% 성장했으며, 작년 기준으로 세계 4위 규모다. 최대 수출시장은 중국, 홍콩, 미국, 일본,...
'세계 3대 화장품 수출국 만든다'…미래 먹거리 'K-뷰티' 지원 2019-12-05 11:01:10
성장성도 밝다. 한국의 화장품과 화장법 등을 의미하는 'K-뷰티'는 혁신적인 제품 개발과 한류를 토대로 이미 세계적 유행을 선도하고 있다. 한국의 화장품 수출액은 2014년 18억 달러에서 2018년 63억달러로 연평균 34.9% 성장했으며, 작년 기준으로 세계 4위다. withwit@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