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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대학교기술지주 2025 오픈그라운드 선정 기업] 쌀로 만드는 건강한 베이커리·디저트 브랜드를 만드는 로컬 기반 F&B 기업 ‘흥만소’ 2025-12-07 19:02:37
자사몰 구축, 인스타그램 바이럴 중심의 퍼포먼스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 B2B 협력으로 더벤티에 쌀베이글을 납품 중이며, 풀무원,cj,삼성웰스토리 급식을 진행 중입니다. 최근에는 이천 지역 학교에 첫 빵 급식을 진행했다. 곧 미국·싱가포르·중국 등으로 수출을 준비할 예정입니다.” 흥만소는 올해...
미국서 난리 난 K화장품 앞세우더니 '잭팟'…주가 날았다 [종목+] 2025-12-06 08:41:04
바이럴 히트’를 기록했다. 바이럴 히트란 별도의 광고 없이도 소셜미디어에서 입소문·사용 후기·영상 콘텐츠 등이 폭발적으로 퍼지면서 단기간에 제품 수요가 급증하는 현상을 의미한다. 얼타 최고경영자인 케시아 스틸맨은 “신제품 다양화, 개선된 매장·디지털 경험, 적극적인 마케팅이 고객에게 확실한 반응을 얻고...
온·오프라인 '투트랙'…질주하는 에이피알 2025-12-05 17:10:46
등 SNS를 중심으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하루 평균 에이피알 관련 틱톡 영상이 3000개 이상 올라올 정도로 바이럴 마케팅이 활발하다. 증권사들은 뒤늦게 에이피알의 실적 전망치와 목표주가를 올리고 있다. 에이피알의 4분기 영업이익 전망치는 지난 9월 952억원이었지만, 12월 초 1091억원으로 상향 조정됐다. 4분기...
NH증권 "코스메카코리아, 내년에 상장 이후 최대 실적 전망" 2025-12-05 08:32:25
바이럴(입소문)이 시장 점유율 확대로 이어지는 화장품 시장 마케팅 특성상 젤리 미스트, 필링 샷 등 특이한 제형이 소비자 관심도를 이끌고 있다"며 "이에 한국 법인의 평균 단가 상승이 수익성 향상에 지속해 기여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아울러 "올해 유달리 부진했던 중국 법인은 영업망 재정비를 통한 턴어라운드(실적...
"에이피알, 美 오프라인 실적 예상 넘어…목표가↑"-LS 2025-12-04 08:08:21
채널을 위해 집행하는 바이럴 마케팅 효과가 오프라인 매출로 전이되면서 수익성이 견조한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3분기 틱톡 매출은 지난 2분기 대비 크게 확대된 것으로 파악되고 4분기 쇼핑 성수기를 감안하면 높은 매출 증가세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B2B 부문 또한 주요 벤더의 오더 규모가 분기 기준 두...
미국 넘어 유럽·중남미로…K-뷰티의 성공 코드 2025-12-01 06:01:49
화장품 산업의 마케팅·소비 문법이 과거와는 크게 달라졌기 때문이라는 분석이 많다. 오랜 세월 쌓은 브랜드의 위상보다는 SNS를 중심으로 바이럴이 되는 콘텐츠의 영향을 더 많이 받는 것이 최근 소비자들의 분위기다. 이승은 유안타증권 연구원은 “한때 외국인 인기 상위권을 독식했던 아모레퍼시픽의...
"가족들에게 선물할래요"…야근 잦은 美간호사도 푹 빠진 K제품 2025-11-28 07:39:44
선점을 위해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다. 틱톡의 바이럴 마케팅과 한국의 사상 최대 화장품 수출 호조가 맞물리며 ‘K-뷰티 2차 붐’이 본격화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뉴욕서 K-뷰티 행사 이어져이날 닐슨 IQ에 따르면 2025년 미국 K-뷰티 매출은 20억 달러를 넘어설 전망이다. 전년 대비 37% 증가한 수치로, 전체 뷰티 시장의...
틱톡 바이럴 타고 '불티'...美시장 삼킨 K뷰티 2025-11-28 07:31:01
K뷰티가 급성장하는데 틱톡과 같은 SNS에서의 바이럴(입소문) 마케팅이 큰 기여를 했다. K뷰티 소비자의 약 4분의 3은 MZ세대가 차지하고 있다고 CNBC가 인용한 퍼스널케어인사이트의 보고서에 나타났다. 이들은 틱톡에서 제품 정보를 발견한다는 것이다. 뉴욕 패션기술대(FIT)의 델핀 호바스 교수는 "틱톡이 판도를...
"너도 그거 써봤어?"…미국에서 불티나게 팔리는 'K제품' 2025-11-28 06:37:03
SNS에서의 바이럴 마케팅 성공이 꼽힌다. CNBC가 인용한 퍼스널케어인사이트 보고서에 따르면 K뷰티 소비자의 약 4분의 3이 MZ세대이며, 이들은 주로 틱톡을 통해 제품 정보를 접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호바스 교수는 "틱톡이 판도를 바꿨다"며 "제품 혁신을 소비자에게 알리고 입소문을 내기가 더욱 쉬워졌기 때문"이라고...
美매체 "K뷰티, 미국시장 빠르게 침투…틱톡이 판도 바꿔" 2025-11-28 02:51:01
틱톡과 같은 SNS에서의 바이럴(입소문) 마케팅 성공이 꼽힌다. CNBC가 인용한 퍼스널케어인사이트의 보고서에 따르면 K뷰티 소비자의 약 4분의 3은 MZ세대가 차지하고 있으며 이들은 틱톡에서 제품 정보를 발견한다. 호바스 교수는 "틱톡이 판도를 바꿨다"며 "제품 혁신에 대해 소비자에게 알리고 입소문을 내기가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