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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주신상] 오뚜기 '마라장'·대상 '평양식 만둣국' 2024-01-06 07:00:03
▲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마몽드가 모공 관리를 위한 신제품 '포어 슈링커 바쿠치올 패드'를 출시했다. 늘어나는 고밀착 패드로 손으로 잡아당기면 10cm 이상 늘릴 수 있어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 LG생활건강의 홈케어 전문 브랜드 홈스타에서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아 세제 등 대표 제품...
[금주신상] 오뚜기 '옛날 잡채덮밥'·대상 '모두의 만두' 2023-10-14 07:00:08
▲ 아모페퍼시픽 마몽드가 걸그룹 에스파 멤버 윈터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포어 슈링커 바쿠치올 크림'을 선보였다. 새 제품은 20대의 주요 피부 고민인 모공을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취향에 따라 두 가지 형태로 착장이 가능한 '스위치다운'을 선보였다. 한쪽은 퀼팅...
아모레퍼시픽 담는 기관…"하반기 실적 회복할 것" 2023-09-03 17:45:25
브랜드의 리뉴얼 및 신제품 출시로 국내외에서 판매량이 늘어날 것”으로 전망했다. 미국 젊은이를 중심으로 립케어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라네즈의 립제품 관련 매출이 실적에 기여할 것이란 전망이다. 구조조정도 보탬이 될 것이란 분석이다. 마몽드 라네즈 이니스프리 등은 중국 내 구조조정으로 올해 2분기 영업이익이...
中 의존도 줄이는 아모레퍼시픽, 미국 시장 공략 나섰다 [안재광의 대기만성's] 2023-04-06 11:06:56
아모레퍼시픽은 2002년 라네즈, 2005년 마몽드, 2011년 설화수, 2012년 이니스프리, 2013년 에뛰드를 차례로 중국에 선보였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이 중국에서 통한 이유. 바로 가성비인데요. 유럽, 일본의 고가 브랜드에 비해 우선 싸고. 근데 성분은 나쁘지 않고. 중국 사람들이 성분 굉장히 중시하는데. 아모레퍼시픽은...
이베스트증권, 아모레퍼시픽 목표가 올려…"체질 개선 부각" 2023-01-12 09:42:00
"마몽드 또한 지난해 4분기 중국의 잔여 백화점 매장을 모두 닫은 것으로 추정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아직 비중은 낮은 편이지만 북미 지역에서 라네즈의 고성장은 긍정적"이라며 "중장기적으로는 전사 실적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그러면서 "국내 면세점은 업황 최저점을 지나고 있다고 판단한다"고 덧붙였다. 오...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100대 명품 기업' 선정…韓기업 유일 2023-01-06 17:50:48
브랜드인 설화수, 아모레퍼시픽, 헤라, 라네즈, 마몽드 등을 기준으로 했다. 1위는 프랑스의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가 차지했다. LVMH는 루이비통·디올·펜디 등의 브랜드를 거느리고 있는 세계 최대 명품 기업이다. 보고서에 따르면 LVMH의 명품 매출은 2021년 말 기준 549억3800만달러로 전년 대비 55.9% 늘었다....
아모레, 바닥 찍었다…첫발 뗀 中 `위드 코로나`에 실적 `시동` 2022-12-07 19:17:30
네, 지난 3분기에만 이니스프리 80개, 마몽드 300개, 라네즈 매장 30개를 폐점했습니다. 이로써 중국 사업 구조조정의 핵심 중 하나인 이니스프리는 2019년 608개에 이르던 매장을 올해 70개 수준으로 줄였고요. 마몽드는 백화점 매장에서 모두 철수했습니다. 점포유지비와 인건비가 대폭 줄어든 건데, 올해 해외사업...
GS건설, 하이엔드 브랜드없이 ‘프리미엄 포지셔닝’성공 2022-10-27 16:18:41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이니스프리, 헤라, 에뛰드 등의 브랜드를 동시에 운영하는 멀티브랜드 전략을 적극 사용하고 있다 멀티브랜드의 장점은 ‘서로 다른 니즈’를 가진 고객군에게 ‘서로 다른 브랜드’를 동시에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를 통해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함께 해결해줄 수 있고, 일반소비재의 경우...
中광군제 앞두고 뷰티업계 마케팅 박차…실적전망은 '흐림' 2022-10-27 06:18:18
씨드세럼 등을 중심으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마몽드는 레드세럼, 클렌징 오일, 스마트 클린 라인을 중심으로 판매 활동을 전개한다. 지난해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 자음생 제품 매출은 전년 대비 83% 늘었는데 특히 자음생 에센스는 325%나 증가했다. 라네즈 브랜드는 38% 매출이 늘어 역대 최대 매출을 경신한 바 있다....
아모레, 中 구조조정 9부 능선 넘었다 [기업&이슈] 2022-10-18 19:31:40
브랜드를 중국에 선보이고 있습니다. 설화수, 마몽드, 이니스프리, 라네즈인데요. 럭셔리 브랜드인 설화수에 집중해 주력 성장 브랜드로 이끌겠다는 전략으로, 그 외 브랜드는 효율성에 집중해 판매 채널을 조정하고 있습니다. <앵커> 저가 브랜드는 축소하고 고가브랜드 위주로 사업을 재편한다는 의미인가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