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말N쇼핑] 백화점 겨울의류 할인…대형마트 탕거리·농산물 행사 2021-01-16 07:00:01
해외 의류 특집전을 열어 겐조, 비비안웨스트우드, 모스키노, 지미추, 폴스미스 등 해외 유명 패션 브랜드와 노비스, 파라점퍼스, 맥케이지 등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의류를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엘리든 델포조 울 코트와 프리덤데이 시르미아 패딩을 80% 할인한다. 잠실점은 같은 기간 8층 행사장에서 K-모피 세일대...
카이아 거버, 오프 듀티 룩을 부탁해 2021-01-14 11:42:00
알렉산더 왕(alexander wang), 모스키노(moschino) 등 내로라하는 디자이너의 패션쇼에 섰으며 광고 캠페인 모델로도 활약 중이다. 얼마 전 역대 두 번째로 어린 나이에 보그(vogue)지 커버를 완성했다니, 이제는 ‘뉴 스타일 아이콘’에 등극했다는 부분에서 그 위용을 알 수 있다. 매력적인 비주얼만큼이나 흥미로운 건...
파격 '랜선 패션쇼' 선보인 버버리…명품업계 코로나 위기탈출 '1호' 됐다 2020-12-06 16:56:52
임원으로 합류했으며 1993년부터 2004년까지 모스키노 CEO를, 이후 지방시 CEO를 맡아 당시 디자이너였던 리카르도 티시와 함께 지방시를 부활시켰다. 2008년부터는 셀린느 CEO로 전성기를 이끌었고 버버리엔 2017년 합류해 티시를 최고크리에이티브책임자(CCO)로 다시 불러들였다. 김정은 기자 likesmile@hankyung.com
11번가 면세명품 기획전…최대 65% 할인 2020-08-10 10:08:32
’모스키노’ 등 8개 브랜드 대표상품이 특가에 판매된다. 기획전 최대 할인폭은 면세점 정가 대비 최대 65%다. 11번가에서 주문한 면세품은 통관을 거쳐 11번가의 파주 물류센터로 입고 후 일괄 발송된다. 상품에 따라 통관에 상당한 시간이 소요되는 점을 감안해 배송기간은 2주 이내로 예상된다. ‘면세쇼핑’ 기획전은...
명품수요 백화점으로 몰려…롯데百, 14일부터 해외명품대전 2020-07-12 06:00:03
에트로, 비비안 웨스트우드, 모스키노 등 브랜드의 의류·잡화 상품도 선보인다. 이어 부산 본점(24∼30일), 본점(8월12∼16일)에서도 해외 명품 브랜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이처럼 백화점이 잇따라 명품 판매 행사에 나서는 것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해외여행이 어려워지면서 면세점이나...
분위기 반전에 성공한 2020 F/W 컬렉션은? 2020-03-19 11:20:00
불가피했다. 모스키노는 밀리터리 룩의 사위 티, 해당 브랜드의 바이커 수트를 입은 욜란다 하디드가 초대되었다. 그의 딸인 지지 하디드와 벨라 하디드 그리고 이번 패션위크 시즌 총 35개의 쇼에 오른 최소라가 모델로 섰다. 한편 발렌시아가는 청청패션의 벨라 하디드와 라텍스 룩의 킴 카다시안과 코트니 카다시안...
아플라프, 롯데프리미엄몰·와디즈·이지비지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만난다 2019-10-28 16:44:01
멀버리, 에트로, 비비안웨스트우드, 모스키노 등 해외 유명 브랜드 및 컨템포러리 브랜드의 고가 상품군만 취급하며 전략적으로 럭셔리 구매층을 위해 지난달 19일 롯데백화점이 야심차게 새로 오픈한 온라인 프리미엄 패션몰이다.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 롯데백화점 잠실점 7층에 위치한 매장에서도 티셔츠, 스웨스셔츠,...
[PRNewswire] 메이블린뉴욕, 새로운 전 세계 광고 모델로 에스텔 첸 발탁 2019-09-10 17:32:46
샤넬, 디올, 돌체앤가바나, 모스키노, 프로엔자스쿨러, 메종마르지엘라, 알베르타페레티, 엘리사브, 장폴고티에, 펜디, 타쿤, 빅토리아베컴, 오프닝세레모니, 마이클코어스, 보스, 끌로에와 기타 다수의 패션쇼에도 출연했다. 에스텔은 베라왕과 H&M 등 여러 광고에 출연했으며 이탈리아, 중국과 일본어판 보그, CR패션북,...
[리테일+]미샤·토니모리 2분기 흑자 전환…1세대 로드숍에 볕들까 2019-08-15 07:47:33
24k 스네일' 라인의 판매가 호조를 나타냈고, 모스키노 협업 제품의 중국 수출 흥행 등이 실적 개선을 이끌었다는 게 금융투자업계의 분석이다. 앞서 로드숍 브랜드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도 올 2분기 흑자를 냈다.에이블씨엔씨는 2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2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흑자 전환했...
케이프투자증권 “토니모리, 면세 중심 성장…흑자전환 가시화” 2019-06-25 08:49:15
추가 동력을 확보했다고 강조했습니다. 김 연구원은 "홈쇼핑 내 신규 제품인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오는 7월에 론칭할 계획이고 라이선스 제품 ‘모스키노 쿠션’ 계약 종료에 따라 실적 보완을 위해 신 제품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며 "국내에서는 성장 채널을 위주로 추가 확대 전략을 펼치고 있고 해외에서는 채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