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공영방송 수신료 제도 등 낡은 방송통신 규제 전면개편"(종합) 2021-01-06 15:23:49
중소방송사 재원 지원 방식을 합리화하고, 미디어렙 판매 영역을 인터넷과 모바일까지 확대한다. 공영방송 재허가 제도를 방통위와 방송사 간 공적 책무 협약으로 대체하고 이행 여부를 엄격히 점검한다. 재난방송종합정보센터를 설치해 방통위의 재난방송 컨트롤 타워 기능을 강화한다. 기존 방송 외에 OTT, 소셜미디어 등...
방통위 "공영방송 수신료 제도개선…방송 규제 완화" 2021-01-06 15:02:05
중소방송사 재원 지원 방식을 합리화하고, 미디어렙 판매 영역을 인터넷과 모바일까지 넓힌다. 공영방송 재허가 제도를 방통위와 방송사 간 공적책무 협약으로 대체하고 이행 여부를 엄격히 점검한다. 교육·재난대응 등 공적 서비스 강화와 시청자 접근성 제고를 위해 KBS·EBS 등에 대한 다채널방송(MMS)의 법적 근거를...
방통위 "공영방송 수신료 제도개선…규제개편으로 산업활성화" 2021-01-06 14:00:02
방식을 합리화하고, 미디어렙 판매 영역을 인터넷과 모바일까지 확대한다. 공영방송 재허가 제도를 방통위와 방송사 간 공적책무 협약으로 대체하고 이행 여부를 엄격히 점검한다. 교육·재난대응 등 공적 서비스 강화와 시청자 접근성 제고를 위해 KBS·EBS 등에 대한 다채널방송(MMS)의 법적 근거를 마련하기로 했다....
올해 최고의 스타 임영웅…3억7천만뷰 2020-12-12 08:19:48
등 온라인 플랫폼에 유통하는 스마트미디어렙(SMR)의 분석 결과 올해 클립 영상에서 가장 많은 조회 수를 기록한 사람은 임영웅으로, 누적 조회 수는 무려 3억 7천만 회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 1월 TV조선 트로트 경연 `미스터트롯`에서 진(眞)을 차지한 임영웅은 안정적인 노래 실력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그가...
'펜트하우스' 20% 벽도 뚫었다, 멈출 줄 모르는 시청률 고공행진 2020-12-04 11:47:00
네이버·유튜브 등 온라인 플랫폼에 유통하는 스마트미디어렙(SMR) 분석 결과, ‘펜트하우스’ 클립 조회수는 지난 한 주간(2020.11.23 ~ 2020.11.29.)에만 천만을 돌파, 동기간 타드라마 2위와 두 배 이상 차이를 벌였다. 더불어 전체 누적 조회수 또한 무려 6천 만회라는 경이로운 수치를 기록했다. 이와 관련,...
카카오TV 광고 15초→5초로 줄인다…사용자 확보 박차 2020-11-11 08:01:00
위탁 운영하는 스마트미디어렙(SMR)이 제공한 영상은 이런 '5초 룰'을 적용받지 않는다. 업계 관계자는 "별도 계약관계도 있고 광고 영업 및 운영을 SMR에서 직접 맡고 있기 때문에 플랫폼 입장에서는 건드릴 수 있는 게 없다"고 말했다. ljungber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도도솔솔라라솔', 음원강자로 구성한 OST 2차 라인업 공개...에이프릴·송지은·에피톤프로젝트·손디아 등 2020-10-27 15:58:24
렙 선우준(이재욱)의 케미를 비롯해 어른남자 차은석(김주헌), 김만복(이순재), 진숙경(예지원), 진하영 (신은수) 등 배우들의 활약이 돋보이는 kbs 수목 미니시리즈이다. 오선지에 한 음, 한 음이 모여 아름다운 선율을 만들어내는 것처럼, 저마다의 사연을 가진 이들이 들려주는 이야기로 유쾌하고 따스한 힐링 에너지를...
'편스토랑' 동대표 류수영→이유리 컴백, 1주년 맞이 '꽉 찬 재미' 2020-10-24 08:23:00
있도록 출시될 예정이라고. ‘편스토랑’이 착한 미디어커머스를 실현하는 예능인 만큼, 1주년 맞이 밀키트 출시와 함께 선한 영향력을 더욱 많이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웃음도 화제성도 의미도 꽉 잡은 ‘편스토랑’ 1주년 특집 다음 이야기가 궁금하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오후 ...
'33년 KT맨' 구현모 "AI·로봇·디지털헬스 키워 新성장 스토리 써갈 것" 2020-10-06 17:39:58
합병을 주도했다. ‘알짜기업’으로 손꼽히는 디지털 미디어 렙 나스미디어를 2008년 인수할 때도 핵심 역할을 했다. KT 관계자는 “KT의 크고 작은 인수합병(M&A) 상당수는 구 대표의 손을 거쳤다”고 말했다. 세부 사업은 위임하고 혁신 집중그가 취임하면서 바뀐 변화 가운데 하나는 대표이사의 직급이다. 회장에서 사장...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입소문 타고 상승세...안방극장은 ‘브람스 홀릭’ 2020-09-18 18:40:00
온라인 플랫폼에 유통하는 스마트미디어렙(SMR)에 따르면,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9월 둘째 주(9월 7일~9월 13일) 방송 2주차에 5위(311만)를 차지하며, 1주차(201만) 대비 무려 9계단 상승하는 저력을 보여줬다. 또한 지상파, 종합편성, 케이블 등 주요 채널 프라임 시간대 방영 프로그램에 대한 동영상 시청행위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