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철우 경북지사, CES혁신상 수상 기업과 간담회 2024-02-04 11:51:01
크림 등 도내 6개 사에서 혁신상 7개를 수상했다. 미드바르(대표 서충모)와 플로우스튜디오)(대표 정아연)는 최고혁신상을 수상했다. 미드바르 출품작 ‘에어팜’은 세계최초 공기주입식 스마트팜 모듈로, 공기 중 수분을 물로 바꿔 실시간으로 물을 자체 생산한다. 작물이 증산하는 수분을 다시 뿌리에 공급해 세계 최초로...
[금주신상] 풀무원 '현미 부각'·파리바게뜨 '슛돌이 크림빵' 2024-02-03 07:00:08
슈크림이 들어간 '슛돌이 슈크림빵'과 초콜릿의 진한 풍미가 느껴지는 '슛돌이 초코크림빵'이다. ▲ 아모레퍼시픽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블로썸 바디워시'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피부 미백 효과를 내는 것으로 알려진 글루타치온과 수분저장 탱크로 불리는 히알루론산을 함유하고 있다....
에딧비, 바를수록 환해지는 스킨케어링 선크림 ‘톤업 선세럼’ 출시 2024-01-25 16:05:01
선크림 ‘톤업 선세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딧비의 톤업 선세럼은 스킨케어 단계를 스킵 할 수 있도록 세럼, 선크림, 톤업크림, 프라이머, 메이크업 베이스의 5가지 기능을 하나로 합친 올인원 기초 케어 제품이다. 수분 세럼을 함유하고 있으며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바꿔 옐로우 톤의 동양인 피부를 들뜸 없이 맑고...
대구한의대·숙명여대, 공동 화장품 브랜드 출시 2024-01-22 19:41:18
대구한의대와 숙명여대는 국내 최초로 대학 간 협업을 통해 공동 화장품 브랜드 라모니를 출시했다. 대학 최초 화장품공장을 운영하는 대구한의대의 화장품 제형·제조 기술과 숙명여대의 디자인 역량을 결합해 보습 핸드크림, 수분 세럼 등 화장품 3종을 생산한다.
말 거는 뷰티AI…"피부 푸석해요, 수분크림 바르세요" 2024-01-10 18:49:41
보습 세럼을 바르고 거기에 수분크림도 추가해보세요.” 화장품가게 점원과 소비자의 대화가 아니다. 9일(현지시간) 공식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4’ 기조연설 연단에서 사람과 챗봇이 주고받은 말이다. 연사로 나선 글로벌 화장품업체 로레알의 니콜라 이에로니무스 최고경영자(CEO)는 미용 관리를...
세계 첫 공기주입식 스마트팜 개발…경북기업 미드바르 CES 최고혁신상 2024-01-03 18:47:33
모듈은 공기 중 수분을 물로 바꿔 실시간으로 물을 자체 생산하는 장치다. 작물이 증산하는 수분을 다시 뿌리에 공급해 수도 기반시설이 없어도 쓸 수 있다. 이 장치를 사용하면 실내에 컨테이너 크기의 농장을 즉각 설치해 식량 부족 사태가 벌어져도 식량을 생산할 수 있다. 미드바르는 이 기술의 혁신성을 인정받아 과거...
글로벌 뷰티브랜드 조선미녀, 'Come Snow or Shine' 캠페인 전개 2024-01-01 09:00:01
‘맑은쌀선크림’은 수분크림 같은 촉촉한 제형과 편안하고 가벼운 마무리감을 지닌 선크림으로, 미국 등의 글로벌시장을 주축으로 틱톡,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큰 화제를 이끌며 누적 800만개 이상의 판매를 기록했다. 이번 캠페인을 총괄한 김보라 매니저는 “많은 사람들이 여름 이후 자외선차단에 소홀해지지만...
"없는 거 빼고 다있소"…다이소, 이번엔 '이것'까지 내놨다 2023-12-25 15:37:20
뛰었다. 상품군별로 수분크림과 로션 등 기초 화장품 매출이 90% 급증했고, 립글로스·마스카라 등 색조화장품 매출은 50%가량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또한 전국 1500여개 매장을 운영하며 오프라인 영업에 강점이 있는 다이소지만 익일 배송 서비스를 더해 온라인 영업을 강화하고 나섰다. 업계에선 다이소의 연매출이...
홍삼 광고 삭제 당했던 조민, 이번엔 뷰티브랜드 앰버서더 2023-12-20 16:58:51
좋은 수분크림을 소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며칠 전 뷰티 화보 촬영을 하고 왔다. 좋은 기회로 비건 뷰티 브랜드의 모델이 됐다"고 알렸다. 이어 "로컬과 함께 상생한다는 브랜드의 취지도 좋고, 제품도 순하고 좋아서 앰버서더 제의가 왔을 때 기쁜 마음으로 새로운 도전을 했다. 평소와 다른 제...
화장품 입소문 나더니 익일배송까지…다이소 '승부수' 통할까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12-17 15:00:01
뛰었다. 상품군별로 수분크림과 로션 등 기초 화장품 매출이 90% 급증했고, 립글로스·마스카라 등 색조화장품 매출은 50%가량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유통가에서는 다이소가 인디브랜드와 함께 성장한 헬스앤드뷰티(H&B) CJ올리브영의 아성에 도전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배송이 미래에셋증권 연구원은 "다이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