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온, 28일까지 '온앤더키즈' 1주년 행사…최대 80% 할인 2024-04-15 06:00:02
봄 신상품 및 여름 인기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고, 일부 인기 상품을 롯데온 단독 기획 상품으로 준비했다. 오는 19일∼28일에는 캉골키즈와 블루독패밀리 등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 판매하며 블랙야크 키즈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제주 야크 마을 숙박권 등 브랜드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특히 스토케와 YOYO2 제품을...
W컨셉, 서울시와 중소 디자이너 브랜드 알리기 '앞장' 2024-04-14 06:00:02
운영하는 하이서울쇼룸에 소속된 102개 디자이너 브랜드의 신상품을 소개한다. 하이서울쇼룸은 서울시가 신진 디자이너와 패션 소기업의 성장을 돕고 국내 판로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운영하는 플랫폼이다. W컨셉은 행사 기간 '위메농', '아그넬', '룩캐스트' 등의 브랜드를 할인해 선보이고...
[이번주뭘살까] 봄나들이 떠나요…패션·화장품·먹거리 할인전 2024-04-13 07:00:05
신상품과 인기 상품을 선보이고 최대 2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 무신사 = 18일까지 뷰티전문관에서 향수 기획전을 연다. 행사에서는 에스더블유나인틴, 유쏘풀, 투데이이즈 등 20여개 국내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 11번가 = 21일까지 해양수산부와 함께 기획전을 열고 제철 수산물을 할인한다. 자연산...
슈퍼SOL·하나원큐…금융사들 '슈퍼앱 경쟁' 치열 2024-04-12 18:50:30
신상품을 내놓으며 적극적으로 마케팅을 펼친 결과 출시 한 달여 만인 지난 1월 슈퍼SOL 가입자가 300만 명을 돌파했다. 하나금융그룹은 이미 2020년 9월부터 하나은행 모바일 앱인 ‘하나원큐’에서 주식거래, 보험진단 등 주요 계열사의 대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하나금융은 하나원큐 앱을 진정한 의미의 슈퍼앱으로...
시장 간식·점보라면…편의점 '튀어야 산다' 2024-04-11 18:16:00
신상품 ‘틈새비김면’을 선보였다. 두 회사가 차별화 상품 개발에 열을 올리는 건 출점을 통한 외형 성장이 한계에 이르렀다는 판단에서다. 증권업계에선 편의점산업이 과잉 국면에 진입했다는 점을 들어 GS리테일과 BGF리테일의 올 1분기 실적 추정치를 줄줄이 낮추고 있다. 박신애 KB증권 연구원은 “부진한 소비경기,...
고물가에 초저가 통했다…컬리, '99시리즈' 판매량 90만개 돌파 2024-04-11 10:16:14
5만7천여개, 매일 2천개씩 팔려나가며 인기를 끌었다. 99치킨은 출시 직후 50일 연속 매진 행렬을 기록하기도 했다. 지난달에는 '99소시지' 신상품도 출시했다. 컬리 관계자는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 좋은 가성비 상품 시리즈를 계속 출시해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겠다"고 말했다. eshiny@yna.co.kr...
한 입 크기 디저트 '쁘띠 까눌레'…스타벅스, 커피와 즐기는 푸드 라인업 강화 2024-04-10 19:52:37
신상품을 통해 봄날 피크닉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라인업으로 소비자 선택권을 확대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최현정 스타벅스코리아 식음료(F&B)개발 담당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인 쁘띠 까눌레처럼 향후 소비자의 선택지를 확대하기 위해 차별화된 상품을 꾸준히 내놓을 것”이라고...
백종원의 힘…하루 '3만개' 팔렸다 2024-04-10 09:10:19
편의점 라면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는 점을 고려해 라면 신상품에 노력 중이다. 지난해 CU의 라면 매출은 전년 대비 23.7% 증가했고, 2022년에도 25.6% 증가했다. CU가 백 대표와 지난 1월 출시한 고기짬뽕은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하며 기존 브랜드 제품을 제치고 매출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편의점 CU "백종원 김치찌개라면 하루에 3만개 팔려" 2024-04-10 08:56:01
영향으로 편의점 라면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는 점을 고려해 라면 신상품에 힘을 주고 있다. 지난해 CU의 라면 매출은 전년 대비 23.7% 증가했고, 2022년에도 25.6% 늘어났다. CU가 백 대표와 지난 1월 출시한 고기짬뽕은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하며 기존 브랜드 제품을 제치고 매출 1위를 기록하기...
헬스헬퍼, 브랜드 메인 모델에 장윤주…'맥스컷 다이어트 핏 3.1' 출시 2024-04-09 13:22:44
‘맥스컷 다이어트 핏 3.1’(에메랄드 워터) 신상품을 런칭 예정이다. 맥스컷 다이어트 핏 3.1은 가루가 들어있는 포 타입의 워터 믹스 제품으로, 물에 타 먹는 다이어트 보조 식품이다. 물에 타면 에메랄드 바다빛깔을 담은 듯 보여 ‘맥스컷 에메랄드 워터’라는 애칭을 가진다. 업체 관계자는 “꾸준히 자기관리를 해 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