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구독자 128만명' 韓유튜버, 일본 홀렸다…'잭팟' 터진 비결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4-06 20:03:50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은 각각 코스알엑스와 힌스를 인수하며 미국과 일본 현지시장 수요 확보에 나섰다. 과거 K뷰티 트렌드의 중심에 여배우가 있었다면 이제는 아이돌그룹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걸그룹과 보이그룹이 무대와 예능프로그램에서 바르는 제품과 화장법이 실시간으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타고...
[오늘시장 특징주] 아모레퍼시픽(090430) 2024-04-05 17:10:07
있습니다. 특히, 코스알엑스가 중요한 역할을 하면서 중국을 넘어 미국과 유럽 시장까지 적극적으로 진출하고 있습니다. 코스알엑스는 미국의 유명 뷰티 스토어인 얼타뷰티에서도 주목받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최근 매출액의 급격한 증가를 보이고 있습니다. 올해 5월부터는 아모레퍼시픽에 완전히 편입되어, 올해 예상...
"중국 사업 더 나빠지기도 어렵다"…아모레 목표가 상향 2024-04-03 09:12:18
게 김 연구원의 설명이다. 그는 "미국 등지에서 코스알엑스를 포함한 한국의 중저가 화장품은 꾸준히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아모레퍼시픽의 양호한 비중국 지역에서의 성과는 주가 하방을 지지해 주는 요인"이라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의 주가는 오전 9시 현재 전 거래일 대비 0.60% 하락한 13만 3,400원을 기록...
"아모레퍼시픽, 바닥 찍은 중국과 받쳐주는 미국…목표가↑"-한투 2024-04-03 07:50:06
주가는 13% 급락했다. 김 연구원은 “올해 상반기에도 중국법인의 영업적자가 이어지겠지만, 이미 주가에 반영돼 있다”고 분석했다. 중국 이외 지역의 성장 기대감은 여전하다. 특히 미국에서 코스알엑스를 포함한 한국의 중저가 화장품이 꾸준히 인기를 끄는 중이라고 한국투자증권은 전했다. 김 연구원은 “비중국...
[오늘시장 특징주] 아모레퍼시픽(090430) 2024-04-02 18:19:40
눈에 띄게 좋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라네즈와 코스알엑스 브랜드가 미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어, 이들 브랜드의 매출 상승세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2023년에 이어 2024년의 소비 트렌드 역시 가성비를 중시하는 경향이 계속될 것으로 예상되면서, 중저가 라인인 라네즈와 코스알엑스의 성공이 더욱 주목받...
"1만4000원짜리에 꽂혔다"…美서 알리 다음은 '이것' 뜬다 2024-03-28 16:50:31
아마존닷컴 화장품 랭킹 상위권에는 한국 화장품 브랜드인 코스알엑스, 조선미녀, 믹순, 스킨1004 등이 다수 올라와 있다. 국내 화장품의 1~2월 수출 규모도 전년 동기 대비 68% 늘었다. 정지윤 NH투자증권 연구원은 "글로벌 뷰티 플랫폼에서 중저가 K-인디 브랜드를 쉽게 찾을 수 있다"면서 "화장품 인디 브랜드와 동반성...
김승환 아모레퍼시픽 대표 "올해 수익성 높일 것" 2024-03-15 17:28:47
있는 코스알엑스를 인수함으로써 포트폴리오 강화 및 글로벌 사업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평가했다. 올해 아모레퍼시픽은 새로운 사업 영역과 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하고, 사업 전반의 수익성을 높이는데 주력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김 대표는 ▲브랜드 가치 제고 ▲글로벌 리밸런싱 ▲사업 효율성 개선 등...
숏뜨, 동남아서 4억뷰 달성…로봇 자율주행 클로봇은 상장 '순항' [Geeks' Briefing] 2024-02-14 17:53:12
필리핀, 말레이시아, 베트남에서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와 ‘LayerYourSPF’ 캠페인을 진행했다. 선크림 제품에 대한 성분과 셀링 포인트를 AR 필터로 표현해 시청자를 끌어모았다. 해당 해시태그가 사용된 영상의 조회수는 2억뷰에 달한다. LG생활건강 비욘드의 브랜드 캠페인 ‘AngelAquaSoothing’에선...
숏뜨 "동남아시아 진출 1년 만에 4억 뷰 달성" 2024-02-14 09:07:58
필리핀, 말레이시아, 베트남에서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의 'LayerYourSPF' 캠페인을 진행했다며 해당 해시태그가 사용된 모든 영상의 조회수가 2억 뷰를 달성했다고 전했다. 또 베트남에서 집행한 LG생활건강[051900] 비욘드의 첫 브랜드 캠페인 'AngelAquaSoothing'에서는 해당...
"아모레퍼시픽, 중국 외 해외시장 개척 필요…목표가↓"-유안타 2024-02-05 08:48:10
올해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인 코스알엑스(CosRX) 제품의 북미 실적에 주목했다. 그는 "지난해 특히 북미에서 고성장한 코스알엑스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17% 늘었고 올해도 성장세가 이어질 것"이라며 "현재 제품은 미국 오프라인 매장 '얼타 뷰티'를 비롯해 온라인 판로인 아마존 등에 진출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