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르포] 홈그라운드 이점 살린 중국 車업체들…부스마다 인파 몰려(종합) 2024-04-25 18:51:23
닛산 등 일본 브랜드들도 일제히 참가해 부스를 꾸렸다. 무엇보다 프리미엄 브랜드가 관람객들의 발길을 끌었다. 포르쉐는 중국 시장을 위해 맞춤 제작한 전기차 타이칸을 공개했다. 이 자리에는 올리버 블루메 폭스바겐그룹 CEO가 직접 방문해 중국 내 전동화 전략 등을 소개했다. 벤츠도 프리미엄 모델인 마이바흐 EQS...
벤츠코리아, '메르세데스 트로피 2024' 진행 2024-04-25 16:56:17
프리미엄 골프 대회 '메르세데스 트로피 2024'의 국내 대회를 오는 29일부터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지역 예선을 통해 국내 본선에 진출할 아마추어 골퍼 90여 명을 선발한다. 국내 본선인 내셔널 파이널은 8월26일과 27일 양일간 제주도 클럽 나인브릿지에서 열린다. 참가자들은 3개의 핸디캡 그룹을 나눠 경기를...
CJ올리브영, 글로벌 2030 찾는 홍대에 ‘K뷰티 랜드마크’ 세웠다 2024-04-25 16:00:40
뷰티 브랜드와 영화, 게임, 캐릭터 등 이종산업 콘텐츠의 공동기획 전시를 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핵심 고객인 1020세대에게 재미 요소를 전달하기 위한 취지다. 매장 2~3층에서는 올리브영의 큐레이션 경쟁력을 바탕으로 엄선한 뷰티 상품을 만날 수 있다. 2층은 전문 MD가 추천하는 색조, 프리미엄 브랜드 위주로 매대를...
롯데렌터카, 비즈카 스탠다드 멤버십 확대 2024-04-24 10:19:52
비즈카 멤버십은 스탠다드, 프리미엄, 프레스티지 3가지 등급으로 나뉜다. 고급차 및 수입차를 계약하는 비즈카 고객은 프리미엄과 프레스티지 등급에 해당하는 멤버십 플러스 혜택을 받는다. 스탠다드 등급이 받는 혜택에 더해, 롯데리조트 제주 아트빌라스 및 롯데호텔 제주 숙박권, 롯데시네마 할인권, 롯데면세점...
JKL파트너스, 기업가치 '최대 3조' 롯데손보 매각 본격화 2024-04-23 17:41:05
절감했다. 롯데그룹과의 '롯데' 브랜드 사용기간도 추가로 연장하면서 롯데손해보험의 기업가치를 끌어올렸다. JKL파트너스는 사모펀드를 비롯한 재무적 투자자(FI)보다는 전략적 투자자(SI)에 우선적으로 매각할 계획이다. 손해보험 사업 역량을 다지려는 국내 금융지주회사와 한국 시장에 상륙하려는 외국계 보...
그래디언트 '래디웰',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유산균 2종 출시 2024-04-23 10:45:19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래디웰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키즈 유산균 2종은 신생아부터 먹는 제품이다 보니 좋은 원료를 기본으로 안전성과 편의성에 중점을 두고 개발했다”며 “출시 6개월 만에 70%의 재구매율을 달성한 래디웰의 제품 노하우와 엄선한 프리미엄 ...
[르포] "'엄마가 쓰던 브랜드' 잡자"…유럽 빌트인 공략 나선 삼성 2024-04-21 08:00:00
구축, 이탈리아 프리미엄 주방 유통 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석 프로는 "빌트인은 한번 고장이 나면 조립을 다 분해해야 하는 번거로움 때문에 품질에 대한 확신이 필요하다"며 "그간 전통적인 유럽 브랜드인 보쉬, 지멘스 등이 장악했는데, M&A로 들어온 중국 브랜드를 제외하면 아시아 브랜드...
"오븐에 넣기만 하면 요리 끝"…역대급 '중국 가전' 등장 [르포] 2024-04-20 08:00:01
브랜드다. 원래 이탈리아 가전 기업이었던 캔디는 2019년 하이얼이 인수하면서 주인이 바뀌었다. 하이얼이 인수합병(M&A)을 통해 현지 시장 공략에 나선 것이다. 하이얼은 캔디 뿐 아니라 미국 제너럴일렉트릭(GE) 가전사업부, 뉴질랜드 피셔앤파이클도 사들였다. 이번 전시에서 캔디는 빌트인 가전 중심으로 선보였다....
[이번주뭘살까] 봄나들이 시즌…'먹거리부터 패션까지' 할인대전 2024-04-20 07:00:01
프리미엄아울렛 = 송도점 개점 8주년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해외 패션 브랜드 최대 30% 추가 할인, 180여개 브랜드 초특가 아이템전, 대형 브랜드 특별 프로모션, MZ세대를 위한 패션 브랜드 신규 오픈 프로모션, 인기 식음료(F&B) 브랜드 팝업 등이 있다. 콘서트·어린이 미술품...
"신세계·롯데 공습 막았다"…AK플라자 수원, 올해 1분기 매출 2.2% 성장 2024-04-19 11:40:35
일평균 10만명에 이르는 수원역 입지적 특성을 살려 대중적인 인기 브랜드를 확대했다. 아울러 A-CLASS 제도 개편을 통해 우수 고객 허들을 낮춰 고객 유치에 힘쓴 결과 A-CLASS 회원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9.7%, 전체 회원 매출은 5.3% 증가했다. 이와 함께 기존 플래티넘 이상 고객에게 제공되던 발레 주차서비스를 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