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4 대한민국지속가능성대회] '빵 나눔'으로 소외계층 63만명 지원…고객·협력사·직원·사회가 행복 '플러스' 2014-10-07 07:01:43
50%를 통해 ‘탄소 제로’를 실현하고 있다.○행복한 나눔 캠페인 전개기부 프로그램인 ‘행복한 빵 나눔’을 시작해 현재 연간 63만명의 지역 소외계층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세계 최초 연합사회공헌 모델 ‘어린 생명 살리기 캠페인’을 2012년부터 지속적으로 실시해 현재까지 총...
천사데이 알리기 위해 김우빈·고은미·김소현 나서, 김우빈 "하루만 천사가 되어주세요" 2014-10-04 14:21:29
“나눔으로 더 행복한 세상이 되는 날, 그래서 제 자신이 더 행복해지는 날 10월 4일 천사데이 많이 기억해주세요”라고 천사데이를 응원했으며, 김소현 역시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천사가 되어주세요”라고 밝혔다. 천사데이 창시자 비영리단체 프렌딩 백두원 대표는 “싸이더스HQ 배우 분들께 감사하다”며...
천사데이 나눔과 봉사, 김우빈 김소현 김지영 등 연예인들 홍보영상 화제 2014-10-04 02:43:27
더 행복해 지는 날 10월 4일 천사데이 많이 기억해 주세요"라며 천사데이를 홍보했고, 김소현도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천사가 되어주세요"라며 홍보 영상을 제작했다. 김지영은 "10월 4일은 어려운 사람을 돕거나 착한 일을 하는 천사데이라고 하는데요"라며 "저도 10월4일에는 착한 일을 해야겠어요"라고 귀엽게...
천사데이 무엇? 김우빈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하루만이라도" 영상 눈길 2014-10-04 01:13:41
더 행복한 세상이 되는 날, 그래서 제 자신이 더 행복해 지는 날 10월 4일 천사데이 많이 기억해 주세요"라며 천사데이를 홍보했고 김소현은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천사가 되어주세요"라고 호소했다. 김지영은 "10월 4일은 어려운 사람을 돕거나 착한 일을 하는 천사데이라고 하는데요"라며 "저도 10월4일에는 착한...
[201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설빙, ‘천 원의 커피 그리고 백원의 행복’ 캠페인 전개 2014-10-02 17:30:27
있다.한편 설빙은 소비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나눔활동을 실천한다. ‘천원의 커피 그리고 백원의 행복’ 캠페인은 한 끼 식사비용을 웃도는 커피 가격을 천원으로 할인하여 커피 마니아들이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소비자가 지불한 커피 가격에서 백 원을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하고...
[201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세븐일레븐, 가깝고 편리한 행복충전소 2014-10-02 17:30:09
‘행복세일’ 등 행복을 테마로 한 다양한 스토리 마케팅을 전개했다.세븐일레븐은 2014 인천아시안게임 조직위원회와 후원계약을 체결하여 인천 지역 내 점포에서도 영어, 일어, 중국어로 표기된 홍보 전단을 부착하고 고객 응대에 불편함이 없도록 접객 서비스 매뉴얼을 제작해 배포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中企·소상공인 위한 상품 다양…대출 금리 최저 年 1~2%대 2014-10-01 07:01:18
‘우리함께 행복나눔 적금’을 판매 중이다. 월 납입금 10만원·20만원 두 종류의 1년제 정기적금이다. 기본금리 연 2.7%에 우리카드 실적 조건을 채우면 3%포인트의 우대 금리를 준다. 만기 때 추가 금리 중 1%포인트는 보건복지부 산하 법정기부단체인 ‘한국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자동...
네오위즈, '청소년 소셜벤처 발표대회' 열렸다 2014-09-29 13:41:15
동아리부스 전시회, 나눔제(ucc), 초청공연 등의 프로그램이 실시됐다. 발표대회 심사위원으로는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이대영 본부장, (사)사회적기업지원네트워크 정선희 이사장, 사람에게 배우는 학교 정상근 대표가 참여했다. 심사를 통해 우수한 활동을 한 동아리에게 상금 및 상품을 수여했다. 대상은 무분별한...
'감동 전도사' 기업들 '마음의 문' 연 소비자 2014-09-25 07:10:16
이웃과 행복을 나누며 열심히 살아가겠다”고 다짐했다.기업의 사회 공헌 트렌드가 바뀌고 있다. 복지 단체에 찾아가 기부금만 전달하고 끝나는 사회 공헌은 이제 옛말이 됐다. 요즘 기업은 ‘감동 전도사’가 되려고 노력한다. 우리 사회 곳곳에서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찾아가 직접 손을 내민다. 난청을...
자금·기술·인재·복지 全방위 지원…협력사와 성장가치 나누는 '상생 리더' 2014-09-25 07:02:30
지역 주민들과의 소통을 위해 ‘행복나눔 한마당’ 행사를 열었다. 인근 초·중·고교생 대상의 백일장, 저소득층 아동과 청소년 오케스트라인 ‘꿈의 오케스트라’ 연주회, sk하이닉스 합창단의 축하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sk그룹의 사회공헌재단인 sk행복나눔재단은 지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