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이 2011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3년 연속 최고등급을 달성했습니다.
이번 조사는 기획재정부 주관으로 총 167개 기관에 대해 해당기관 서비스를 직접 제공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개별면접 형태로 진행됐습니다.
한국폴리텍대학은 타 대학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FL시스템,기업전담제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 같은 노력을 바탕으로 교육과학기술부가 발표한 2011 대학정보공시 취업률이 85.6%로 전국 172개 전문대학 중 상위권을 모두 휩쓰는 성과를 달성하기도 했습니다.
한국폴리텍대학 박종구 이사장은 “고객만족도와 국민체감도는 공공기관의 대국민 역할수행에 대한 척도”라며 “앞으로도 높은 취업률뿐만 아니라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달성하고 취업난 해소의 해결책이 되기 위해 최고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한국직업방송 / WWW.WOR<a href=http://sise.wownet.co.kr/search/main/main.asp?mseq=419&searchStr=030200 target=_blank>KTV.OR.KR>
이번 조사는 기획재정부 주관으로 총 167개 기관에 대해 해당기관 서비스를 직접 제공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개별면접 형태로 진행됐습니다.
한국폴리텍대학은 타 대학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FL시스템,기업전담제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 같은 노력을 바탕으로 교육과학기술부가 발표한 2011 대학정보공시 취업률이 85.6%로 전국 172개 전문대학 중 상위권을 모두 휩쓰는 성과를 달성하기도 했습니다.
한국폴리텍대학 박종구 이사장은 “고객만족도와 국민체감도는 공공기관의 대국민 역할수행에 대한 척도”라며 “앞으로도 높은 취업률뿐만 아니라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달성하고 취업난 해소의 해결책이 되기 위해 최고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한국직업방송 / WWW.WOR<a href=http://sise.wownet.co.kr/search/main/main.asp?mseq=419&searchStr=030200 target=_blank>KTV.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