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새 BI 공개 '2030 공략'

입력 2012-02-22 17:50   수정 2012-02-22 17:50

<앵커> 프로스펙스가 브랜드와 디자인 방향성을 새롭게 설정한 BI를 공개하고 김연아를 모델로 선정했습니다. 프로스펙스는 앞으로 20-30대 젊은층 소비자 공략을 강화한다는 전략 입니다. 국승한 기잡니다.

<기자> 프로스펙스가 워킹 중심의 생활스포츠 영역 뿐 아니라 전문성과 기능성을 강화한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새로운 BI를 선보였습니다.

새 BI는 기존의 블루와 그린 컬러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Everyday Lifestyle`의 모토를 중심으로 확장해 자연스러운 움직임과 편안하고 유연한 이미지를 강조했습니다. 또한 3D 입체형태와 다양한 컬러를 사용해 변화를 주었습니다.

또한 기존 서브 브랜드인 `W`와 `R`에 `걷는 즐거움`과 `뛰는 즐거움`이라는 감성가치를 표현하고, `모험의 즐거움`이라는 주제의 새로운 서브브랜드 `A`도 선보입니다.

한편 프로스펙스는 BI 개편에 맞춰 김연아선수를 2012년 모델로 선정하고 ‘W 연아라인’ 새롭게 내놓았습니다.

W 연아라인은 가볍고 컬러플해진 운동화와 몸매 실루엣을 살려주는 슬림하고 스키니한 디자인이 특징인 의류로 20~30대 젊은 여성들을 겨냥하고 있습니다.

<인터뷰: 차연수 브랜드전략팀 수석부장-"소비자 저변 확대가 목표. 일상행활속에서 자연스런 스포츠 이미지로 저변 확대하고자 하는 게 주 목적이다.">

프로스펙스는 흥행보증 수표인 `피겨여제’ 김연아선수와의 파트너십을 계기로 앞으로 젊은 소비자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전략 입니다.

WOW-TV NEWS 국승한 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