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의 쉐보레(Chevrolet) 브랜드가 출범 1주년을 맞았습니다.
쉐보레는 출범 1년 만에 99%에 달하는 인지도를 달성했으며 같은 기간 (2011년 3월~2012년 2월) 내수시장 누적 판매 실적이 전년 대비 12.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안쿠시 오로라 한국지엠 판매·마케팅·A/S부문 부사장은 "고객들의 열띤 성원과 제품 라인업 구축,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에 힘입어 내수시장에서 견조한 실적 증가를 이뤄냈다"고 말했습니다.
쉐보레는 출범 1년 만에 99%에 달하는 인지도를 달성했으며 같은 기간 (2011년 3월~2012년 2월) 내수시장 누적 판매 실적이 전년 대비 12.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안쿠시 오로라 한국지엠 판매·마케팅·A/S부문 부사장은 "고객들의 열띤 성원과 제품 라인업 구축,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에 힘입어 내수시장에서 견조한 실적 증가를 이뤄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