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콘텐츠 기업인 레드로버(www.redrover.co.kr, 대표 하회진)가 캐나다의 유파(Yoopa)TV 채널과 애니메이션 `비트파티` TV방영 판권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레드로버는 레드로버와 캐나다 유명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인 툰박스엔터테인먼사가 공동기획 · 제작한 유아용 인터랙티브 애니메이션 TV시리즈 ‘비트파티(The Beet Party)’는 104편(편당 2분)으로 캐나다 어린이 전문 케이블 채널인 ‘유파(Yoopa)’ TV를 통해 오는 9월께 첫 방영을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비트파티’는 글로벌 인터랙티브 3D 애니메이션으로 전세계 젊은이들에게 유행되고 있는 ‘비트박스(Beat Box)’와 ‘빨강무(Beet)’의 동음이의어를 착안해 호기심 많은 아이들의 오감과 리듬감, 창의력을 자극하는 스마트 기기에 최적화된 콘텐츠입니다.
레드로버 김은산 콘텐츠마케팅사업본부장은 “9월부터 시작되는 캐나다 TV 첫 방영은 본격적인 북미 지역 진출을 의미하는 것”이며, "북미와 유럽을 중심으로 전세계 방송사들과 판권 계약을 협의중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레드로버는 주식유통물량 확대를 위해 100% 무상증자(보통주 1주당 1주의 신주배정)를 진행하고 있으며 무상증자 권리락은 7월 17일입니다.
레드로버는 레드로버와 캐나다 유명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인 툰박스엔터테인먼사가 공동기획 · 제작한 유아용 인터랙티브 애니메이션 TV시리즈 ‘비트파티(The Beet Party)’는 104편(편당 2분)으로 캐나다 어린이 전문 케이블 채널인 ‘유파(Yoopa)’ TV를 통해 오는 9월께 첫 방영을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비트파티’는 글로벌 인터랙티브 3D 애니메이션으로 전세계 젊은이들에게 유행되고 있는 ‘비트박스(Beat Box)’와 ‘빨강무(Beet)’의 동음이의어를 착안해 호기심 많은 아이들의 오감과 리듬감, 창의력을 자극하는 스마트 기기에 최적화된 콘텐츠입니다.
레드로버 김은산 콘텐츠마케팅사업본부장은 “9월부터 시작되는 캐나다 TV 첫 방영은 본격적인 북미 지역 진출을 의미하는 것”이며, "북미와 유럽을 중심으로 전세계 방송사들과 판권 계약을 협의중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레드로버는 주식유통물량 확대를 위해 100% 무상증자(보통주 1주당 1주의 신주배정)를 진행하고 있으며 무상증자 권리락은 7월 17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