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 '자연주의', '자주'로 재탄생

입력 2012-07-02 09:07   수정 2012-07-02 09:0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신세계·이마트의 친환경 자체 브랜드 `자연주의`가 `자주`로 다시 태어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기존 `자연주의`의 친환경 제품에 프리미엄 상품을 추가해 `자주`의 전체적인 제품 수준을 백화점 급으로 올릴 예정입니다.

이를 위해 회사측은 외국 유명 생활 제품 브랜드와 적극적으로 제휴하는 방안을 검토중이며 향후 로드샵을 열어 생활용품 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들 계획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