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신세계·이마트의 친환경 자체 브랜드 `자연주의`가 `자주`로 다시 태어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기존 `자연주의`의 친환경 제품에 프리미엄 상품을 추가해 `자주`의 전체적인 제품 수준을 백화점 급으로 올릴 예정입니다.
이를 위해 회사측은 외국 유명 생활 제품 브랜드와 적극적으로 제휴하는 방안을 검토중이며 향후 로드샵을 열어 생활용품 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들 계획입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기존 `자연주의`의 친환경 제품에 프리미엄 상품을 추가해 `자주`의 전체적인 제품 수준을 백화점 급으로 올릴 예정입니다.
이를 위해 회사측은 외국 유명 생활 제품 브랜드와 적극적으로 제휴하는 방안을 검토중이며 향후 로드샵을 열어 생활용품 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들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