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이 현대 홈쇼핑을 통해 효시아 브랜드의 첫 홈쇼핑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효시아는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발효 화장품 브랜드로 1980년대부터 콩의 피부 효능에 주목하고 25여년 간 연구를 통해 발효된 콩에서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큐어빈™을 발견, 지난 2010년 론칭했습니다.
9일 저녁 11시 50분에 방송되는 첫 런칭 방송에서는 여름철 고온과 자외선으로 건조하고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는 수분 멀티 크림 ‘효시아 수딩 소이 젤리(50mlx2)’를 선보입니다.
효시아는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발효 화장품 브랜드로 1980년대부터 콩의 피부 효능에 주목하고 25여년 간 연구를 통해 발효된 콩에서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큐어빈™을 발견, 지난 2010년 론칭했습니다.
9일 저녁 11시 50분에 방송되는 첫 런칭 방송에서는 여름철 고온과 자외선으로 건조하고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는 수분 멀티 크림 ‘효시아 수딩 소이 젤리(50mlx2)’를 선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