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건설 SNS 활용 이색홍보 '눈길'

입력 2012-08-28 13:1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쌍용건설이 세계 최대 동영상 싸이트인 유투브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한 기업홍보전략을 펼치고 있어 눈낄을 끌었습니다.

쌍용건설은 지난 5월 자사의 유투브 전용 채널 (www.youtube.com/ssangyongenc)을 구축하고, 홍보영화와 주요 프로젝트 시공 과정 등의 동영상 7건을 11개 언어로 소개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쌍용건설 관계자는 "가수 싸이의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가 유투브를 통해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잠재 고객에게 회사를 알리기 위해 전용 채널을 구축했다"며 "지금까지 미국과 러시아, 일본 등 35개국에서 관련동영상을 조회하는 등 홍보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