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매한 것을 정해주는 남자’ KBS 개그맨 애정남 최효종이 고 3수험생을 위한 `애매한 진로를 정해주는 남자`로 변신, 진로특강에 나선다.
글로리아전문학교 그룹이 주최하는 고3 수험생을 위한 진로특강 ‘애진남’의 강사로 나서는 최효종은 인기 개그맨이 되기까지 자신이 겪었던 경험을 바탕으로 미래 진로에 대해 어떻게 고민하고 또, 어떻게 실천에 옮겨야 하는지를 때론 유쾌하게, 때론 진지하게 풀어놓을 예정이다.
특히, 학벌과 스펙 중심의 사회가 점차 기술과 능력의 시대로 전환되는 시점에서 ‘최효종의 애진남’ 특강은 미래에 대한 진로고민이 가장 많을 고 3수험생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최효종의 애진남’ 진로특강은 오는 12월 7일 오후 4시, 동대문구 제기동에 위치한 국제요리제과전문학교 대강당에서 진행된다.
참가대상은 2013학년도 대입수학능력 시험을 치른 고3 수험생이며, 참가비는 전액무료이다. 글로리아전문학교그룹관계자는“대학입시를 치러낸 고 3 수험생들의 진로고민에 도움을 주고자 이번 특강을 마련했다”며 “최효종의 재미있는 진로 상담은 물론, 항공, 요리, 호텔, 미용 등 다양한 분야의 진로에 대해 알 수 있는 알찬 시간이 진행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