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 '에이지 투웨니스' 출시

입력 2012-11-19 09:4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애경이 30~40대 여성을 타깃으로 한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 `에이지 투웨니스(AGE 20 TWENTIES)`를 내일 홈앤쇼핑을 통해 첫선을 보입니다.

배우 견미리씨가 뷰티 카운셀러로 참여한 브랜드 `에이지 투웨니스`는 20대 못지 않은 젊음을 원하는 30~40대 여성들의 요구에 부응해 탄생한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입니다.



젊고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위해 20가지의 `타임 케어 레시피`를 적용하고 파라벤, 동물성 원료, 탈크, 미네랄오일, 벤조페논을 불포함해 피부자극을 최소화했습니다.

`타임 케어 레시피`는 올리고 히아루론산, 뷰티풀 허브스토리, 백량금 추출물 등 3가지 특허등록 레시피와 효모발효 추출수, 비타민나무열매추출물 등 17가지 추출물 레시피가 복합돼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내일 첫 방송에서 `에이지 투웨니스`는 뉴트리보 옥시전 팩 베이스, 럭셔리 파운데이션, 멜팅 컨실러, 쿠션 핏 립스틱, 밸런싱 워터 등 7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메이크업 파우치를 추가 증정하며 가격은 8만9천원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