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21.06
0.51%)
코스닥
919.67
(4.47
0.49%)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외환은행, '스마트폰고객센터' 구축

입력 2012-11-19 12:37  

외환은행이 19일 스마트폰으로 고객 상담이 가능한 `스마트폰 고객센터`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밝혔습니다.

`스마트폰 고객센터`는 스마트폰 이용자들이 주로 쓰는 `카카오톡`방식을 은행권 최초로 적용하고 SNS상담도 지원합니다.

외환은행은 스마트폰 고객 편의를 위해 외환은행 대표번호로 전화를 걸면 스마트폰 화면으로 메뉴가 보이는 `보여주는 ARS서비스`와 음성인식 기술을 이용한 `대화형 ARS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