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이 19일 스마트폰으로 고객 상담이 가능한 `스마트폰 고객센터`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밝혔습니다.
`스마트폰 고객센터`는 스마트폰 이용자들이 주로 쓰는 `카카오톡`방식을 은행권 최초로 적용하고 SNS상담도 지원합니다.
외환은행은 스마트폰 고객 편의를 위해 외환은행 대표번호로 전화를 걸면 스마트폰 화면으로 메뉴가 보이는 `보여주는 ARS서비스`와 음성인식 기술을 이용한 `대화형 ARS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스마트폰 고객센터`는 스마트폰 이용자들이 주로 쓰는 `카카오톡`방식을 은행권 최초로 적용하고 SNS상담도 지원합니다.
외환은행은 스마트폰 고객 편의를 위해 외환은행 대표번호로 전화를 걸면 스마트폰 화면으로 메뉴가 보이는 `보여주는 ARS서비스`와 음성인식 기술을 이용한 `대화형 ARS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