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6년 론칭하여, 올해로 16주년을 맞은 파스타 전문 브랜드 ‘스파게띠아’는 새로운 BI (로고)를 선보이며, 오늘 광화문점을 새롭게 오픈한다.
브랜드 뉴 오픈되는 스파게띠아에서는 젓가락으로 먹는 스파게띠 컨셉으로 토마토 소스, 크림소스, 올리브오일 소스 등의 클래식 스파게띠는 물론, 쫄깃한 가래떡과 매콤 달콤한 ‘닭갈비 스파게띠’, 매콤한 고추장 마늘 짱아찌를 곁들인 ‘불고기 스파게띠’, ‘보리된장 모시조개 스파게띠’, 일본식 ‘스끼야끼 스파게띠’, ‘쯔유 스파게띠’ 등 총 24종에 이르는 동서양의 다양한 스파게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풍부한 식사량을 즐기는 고객을 위해 최대 2배의 양이 제공되는 빅사이즈 스파게띠 메뉴를 동일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리조또와 그라탕, 피자, 스테이크 등 한층 다양해진 메뉴로 선택의 폭이 넓다. 스파게띠아 광화문점은 총 76석 규모로 10명이 이용할 수 있는 룸을 비롯해, 편하게 식사할 수 있는 부스 테이블도 마련했다.
썬앳푸드 영업마케팅팀 원정훈 부장은 “국내 외식시장에 파스타의 대중화를 이끌었던 스파게띠아는 그 동안의 업적을 바탕으로 새로운 시대에 맞는 가치를 드리고자 많은 고민을 하였다. 그 결과 지난 9월 선보인 ‘젓가락으로 먹는 파스타’는 ‘남자들의 위한 파스타’ ‘새로운 맛을 찾는 미식가들을 위한 파스타’ 로써 큰 반향을 이끌어 내었다.
이제 오랫동안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스파게띠아의 대표 매장인 광화문점을 새롭게 단장하여 오늘 브랜드 뉴 오픈을 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원 부장은 이어, “2013년에 3개의 매장을 추가적으로 오픈하는 등 앞으로도 스파게띠아는 매장을 확충할 예정이며, 새로운 맛과 스타일이 곁들인 신 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스파게띠아는 스파게띠아 클라시코와의 브랜드 통합으로 총 6개의 매장을 운영중이며, 자세한 정보는 스파게띠아 홈페이지(http://www.spaghett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 뉴 오픈되는 스파게띠아에서는 젓가락으로 먹는 스파게띠 컨셉으로 토마토 소스, 크림소스, 올리브오일 소스 등의 클래식 스파게띠는 물론, 쫄깃한 가래떡과 매콤 달콤한 ‘닭갈비 스파게띠’, 매콤한 고추장 마늘 짱아찌를 곁들인 ‘불고기 스파게띠’, ‘보리된장 모시조개 스파게띠’, 일본식 ‘스끼야끼 스파게띠’, ‘쯔유 스파게띠’ 등 총 24종에 이르는 동서양의 다양한 스파게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풍부한 식사량을 즐기는 고객을 위해 최대 2배의 양이 제공되는 빅사이즈 스파게띠 메뉴를 동일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리조또와 그라탕, 피자, 스테이크 등 한층 다양해진 메뉴로 선택의 폭이 넓다. 스파게띠아 광화문점은 총 76석 규모로 10명이 이용할 수 있는 룸을 비롯해, 편하게 식사할 수 있는 부스 테이블도 마련했다.
썬앳푸드 영업마케팅팀 원정훈 부장은 “국내 외식시장에 파스타의 대중화를 이끌었던 스파게띠아는 그 동안의 업적을 바탕으로 새로운 시대에 맞는 가치를 드리고자 많은 고민을 하였다. 그 결과 지난 9월 선보인 ‘젓가락으로 먹는 파스타’는 ‘남자들의 위한 파스타’ ‘새로운 맛을 찾는 미식가들을 위한 파스타’ 로써 큰 반향을 이끌어 내었다.
이제 오랫동안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스파게띠아의 대표 매장인 광화문점을 새롭게 단장하여 오늘 브랜드 뉴 오픈을 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원 부장은 이어, “2013년에 3개의 매장을 추가적으로 오픈하는 등 앞으로도 스파게띠아는 매장을 확충할 예정이며, 새로운 맛과 스타일이 곁들인 신 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스파게띠아는 스파게띠아 클라시코와의 브랜드 통합으로 총 6개의 매장을 운영중이며, 자세한 정보는 스파게띠아 홈페이지(http://www.spaghett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