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여성 전용클럽 '필리' 출시

입력 2013-09-10 11:45  

골프 전문 브랜드 캘러웨이골프가 한국 여성의 특성을 반영해 캘러웨이골프 역사상 최저 스윙웨이트의 여성 전용 클럽, 필리(Filly) 풀라인을 출시합니다.
필리`는 암망아지를 뜻하는 영어 단어로서, 골프와 인생을 즐기는 밝고 건강하며 스타일리시한 여성 골퍼를 위한 브랜드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캘러웨이골프의 자체 조사 결과, 필리 드라이버의 스윙웨이트 B8는 현재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450cc급 이상의 여성용 드라이버 중에서도 최저 수준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필리는 낮은 스윙웨이트로 가볍고 편안한 스윙을 보장하며, 캘러웨이의 독자 기술들이 적용되어 탁월한 비거리와 안정적인 방향성까지 제공합니다.

캘러웨이골프 한국과 일본 지사가 주축이 되어 개발한 이 제품은 기능뿐 아니라 디자인 면에서도 패션과 스타일을 중시하는 한국과 일본 여성 골퍼의 취향을 적극 고려했습니다. 고급스러우면서 심리적 안정감을 주는 은색의 크라운과 선명하고 경쾌한 오렌지·와인색으로 마감된 솔은 퍼포먼스와 스타일 모든 면에서 여성 골퍼의 자존심을 높여줍니다.

일본에서 생산되어 아시아 지역에서만 판매되는 필리는 드라이버와 페어웨이 우드, 유틸리티, 아이언까지 풀 라인업으로 출시됩니다.

드라이버는 300야드 스푼으로 더 유명한 X HOT 우드에도 사용된 `스피드 프레임 페이스(Speed Frame Face)`에 단조 티타늄 소재가 더해져 반발력과 비거리를 최대로 끌어올린 제품. 헤드 투영 면적을 확대해 관성모멘트(MOI)를 증가시켰으며, 쇼트 호젤과 얇은 바디 디자인으로 확보한 여유 무게를 헤드 후방 힐 부분에 재배치하는 `드로우 바이어스(Draw bias)` 설계로 슬라이스를 방지합니다. 페어웨이 우드 역시 드로우 바이어스 설계가 적용되어 볼의 방향성을 보장하며, 발사 각도를 높여주는 로프트각 다운 설계 방식으로 좀 더 쉽게 공을 띄울 수 있게 했습니다.

유틸리티는 페어웨이 우드 다루기를 어려워하는 골퍼 또는 미들 아이언을 손쉽게 치는 골퍼에게 비거리를 향상시켜주는 제품. 여성의 스윙 특성을 고려한 오프셋(offset) 설계로 슬라이스와 같은 미스 샷을 방지해 줍니다.

넓은 솔(Sole) 디자인으로 안정감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아이언은 딥 언더컷 캐비티(Deep undercut cavity) 설계 방식으로 헤드 중앙에 빈 공간을 설계해 무게 중심을 낮고 깊게 배치하여 그린에 볼을 부드럽게 안착시킬 수 있도록 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