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손흥민·구자철·기보배 캠페인 모델 선정

입력 2013-10-10 10:4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www.adidas.com)는 ‘warm don’t quit (추울수록 뜨거워져라)’라는 타이틀 아래, 추운 날씨에 더욱 가볍고 따뜻하게 겨울 스포츠를 즐기자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브랜드 통합 윈터 캠페인에 손흥민, 구자철, 기보배 3명을 모델로 선정하였다.


특히 독일 분데스리가에서 멋진 활약을 보이고 있는 대한민국 축구계의 희망 손흥민, 구자철 선수가 양궁 국가 대표 기보배 선수와 함께 캠페인 화보에 참여해 강한 에너지와 열정을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해 눈길을 끈다.


아디다스의 할로우 플리스 자켓에는 극한의 날씨 속에서 생활하는 북극곰의 털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된 할로우 파이버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었다. 섬유의 가운데가 비어 더욱 많은 양의 공기를 함유하는 것이 가능해 가볍고 따뜻하며 차가운 습기는 기존의 원단보다 빠르게 제거되는 것이 특징이다. 신축성이 좋은 엘라스틴 소재가 추가되어 우수한 착용감과 자유롭고 편안한 움직임을 제공해 겨울 철 활동에 제격이다.


겨울철 러닝을 도와줄 클라이마웜 러닝화도 함께 선 보인다. 클라이마웜 레볼루션은 물이 원단 표면을 튕겨져 나가게 하는 가벼운 발수기능을 신발의 어퍼에 적용하고 기모 소재의 안감을 사용하여 편안하고 따뜻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미드솔 내부의 공기 순환 구조가 외부 온도로부터 발의 온도를 따뜻하게 유지시켜줄 뿐만 아니라 아웃솔의 접지력을 강화하여 겨울철에도 보다 안전하게 러닝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클라이마웜 오실레이트 러닝화는 겨울철 특화된 소재를 갑피에 사용해 외부 냉기와 강풍을 차단, 따뜻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미드솔 가운데 부분에는 토션 시스템이 적용되어 발의 앞부분과 뒷부분의 독립적인 움직임을 가능하게 하여 더욱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제공한다. 미드솔과 아웃솔에 라임 레드, 블루 등의 색상을 사용한 감각적인 컬러감까지 갖춘 제품으로, 겨울철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아디다스는 새로운 윈터 캠페인 런칭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월 18일(금)까지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shop.adidas.co.kr)에서 아웃도어 익스트림 자켓을 사전 예약 구매하는 선착순 1,000명에 아디다스 트레이닝 용품 3종 세트(푸쉬업 바, 코어 트레이닝 매트, 고급 줄넘기)를 제공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