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상담을 통한 필리핀어학연수 비교는 기본, 최대 455만원 혜택은 덤

입력 2015-01-21 17:17  



필리핀어학연수에 대한 목표 달성을 위해서는 철저한 사전준비가 필요하다. 그 중 중요시 되는 것이 필리핀어학연수비용 절감과 필리핀어학원비교를 통한 나에게 맞는 필리핀어학원을 선택하는 것이다.

필리핀어학연수비용은 해마다 오르고 있지만, 신년을 맞이한 각종 이벤트 혜택을 플러스로 받아볼 수 있는 기회가 있다. 필리핀어학연수를 전문적으로 올해 20년째 운영 중인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에서는 새해를 맞아 필리핀연수 24주 등록 시 무려 최대 455만원, 8주 등록 시 141만원 혜택으로 연수지원금, 현금같은필자포인트, 파워장학금, 전화영어, 비자무료수속, 친구소개비, 필자라운지무제한이용권과 같은 평소 혜택뿐만 아니라 마사지쿠폰, 액티비티 등 본인이 원하는 특별 혜택을 추가로 제공 해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필리핀어학연수와 스킨스쿠버 자격증따기, 마사지 제공지 등 연수와 액티비티를 함께 누릴 수 있는 패키지부터, 연수지원금, 필자포인트, 파워장학금, 전화영어, 친구소개비, 감사이벤트, 현지라운지 이벤트 등의 기본 혜택과 더불어 연수비용 카드 결제(카드 수수료 0원)까지 누려볼 수 있다.

또한 필자닷컴 라운지가 있는 세부, 마닐라, 일로일로, 바기오 지역의 무료 액티비티, 토익 무료응시, 헬스&PT 무료, 호주초기정착무료, 인턴으로 스펙 쌓기 등의 다채로운 혜택도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필자닷컴 홈페이지(www.philja.com)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신년맞이 이벤트 참여로 필리핀어학연수비용에 대한 고민을 해결했다면 필리핀어학연수의 최대 목적인 영어실력향상을 위해서 무엇보다 필리핀어학원 선택이 중요하다.

인터넷 정보만으로는 수 백 개가 넘는 필리핀어학원들의 넘쳐나는 정보들로 인해서 실질적으로 제대로 된 필리핀어학원 비교가 어려워 본인의 목적에 맞는 필리핀어학원을 선택하기 힘들다.

필자닷컴 임정호 차장은 “필리핀어학연수를 준비하기 전 무엇보다 본인이 연수를 가는 목적 설정과 그 목적에 맞는 필리핀어학원비교 선정을 해야 필리핀어학연수 성공을 이끌 수 있기 때문에 인터넷상으로만 정보를 검색하기 보다는 믿을 수 있는 안전한 유학원을 찾아가 필리핀전문상담원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 라고 본인의 목적에 맞게 필리핀어학원비교를 통한 필리핀어학원 선택의 중요성에 대해서 강조했다.

필자닷컴 전국에 있는 9개의 지사(종로, 강남, 인천, 청주, 대구, 광주, 부산, 창원, 울산)에서는 20년 전통에 걸맞게 필리핀유학원 중 가장 많은 필리핀어학원과 연계가 되어 지역과 본인의 목적을 고려하여 제대로 된 필리핀어학원 비교를 통해 맞춤형 어학원을 선택할 수 있다.

필리핀 어학원 비교를 통한 본인 맞춤형 어학원 선정과 발 빠르게 움직여 선착순으로 진행되고 있는 최대 455만원의 혜택도 함께 챙겨서 필리핀어학연수에 대한 목표달성을 이루도록 하자.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