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스피카가 `슈퍼대디 열` OST로 2015년 첫 활동을 시작한다.

27일 자정, 지난해 여름 산이, 레이나의 `한여름밤의 꿀`로 큰 인기를 끈 코스믹사운드의 신보 `너 때문에`가 tvN 금토드라마 `슈퍼대디 열` OST로 공개된다.
가창자로는 스피카 멤버 전원 참여, 멤버 각자의 개성 있는 보컬이 녹아들어 포근한 봄에 어울리는 달콤한 곡을 완성했다는 평이다. 이미 수차례 드라마 배경음악으로 삽입됐던 `너 때문에`는 인터넷 포털 사이트의 질문 코너와 공식 SNS를 통해 질문이 쏟아질 정도로큰 관심을 받고 있다.
귀에 쏙 들어오는 멜로디와 함께 "네가 있어서 난 좋아 네가 내거라서 좋아 우리 둘 사이에 있는 모든 게 난 좋아"라는 애정 가득한 가사로 시작하는 `너 때문에`는 곡 전체에 행복함이 묻어나는 곡이다.
`너 때문에`는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는 미디엄템포의 곡으로 달달한 가사와 세련된 사운드를 무기로 드라마 속 코믹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로맨스 장면을 한층 돋보이게 해 줄 예정이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스피카, `슈퍼대디 열` OST 빨리 듣고 싶다" "스피카, 기대된다 노래" "스피카, 노래 달달할 것 같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슈퍼대디 열`은 어머니를 여의고 여자 친구 차미래에게도 버림받은 뒤 밑바닥 인생을 살아가던 한열(이동건)이 다시 차미래(이유리)를 만나면서 차미래의 딸 차사랑(이레)과 함께 새롭게 도약한다는 내용의 드라마다. 매주 금, 토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사진=빨간약)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