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수 데뷔 "4년동안 생각과 경험 담은 앨범...설레고 긴장돼"

입력 2015-04-13 15:29  



신지수 데뷔

신지수 데뷔 "4년동안 생각과 경험 담은 앨범...설레고 긴장돼"

신지수 데뷔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슈퍼스타K3 출신 신지수가 첫 번째 미니앨범 전곡의 음원과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소속사 로엔트리는 신지수가 13일 정오 멜론,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데뷔 미니앨범 `20`S PARTY 1`의 전 수록곡을 일제히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신지수의 데뷔 앨범 `20`S PARTY 1`에는 힙합 아티스트 `Sleeq`과 콜레보레이션한 타이틀 곡 `Hey Jude (Feat. Sleeq)`를 포함해 미리 공개되었던 `LISTEN (Feat. LOCO)`과 자작곡 `X같은 그녀` 이외에도 3곡의 자작곡을 포함한 총 6곡이 공개된다.

특히 타이틀 곡 `Hey Jude (Feat. Sleeq)`는 비틀즈 `Hey Jude`의 오마쥬 곡으로 강렬한 힙합 비트에 신지수의 네오소울 보컬이 어우러져 길을 잃고 방황하는 20대 친구들과 공감하기 위해 노래한 곡이라고 전해졌다.

같은날 데뷔 앨범 공개와 더불어 지난 10일 트렌드세터 탑모델 이호정이 친구들과 함께 파티를 즐기는 모습을 담은 티저 영상 공개로 화제를 모았던 `Hey Jude (Feat. Sleeq)`의 뮤직비디오 풀버전도 함께 공개돼 눈길을 모은다.

소속사 로엔트리 측은 "슈퍼스타K3 참여 이후, 4년만의 정식 데뷔를 하는 신지수의 데뷔 앨범을 통해 오랜 시간 기다려 온 네오소울 보컬 매력과 송메이킹 실력을 동시에 엿볼 수 있다"며 "오늘 앨범 공개와 더불어 그 동안의 음악적 성장을 가감 없이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신지수는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4년이라는 시간동안 연습을 하고, 곡을 쓰고, 노래를 녹음하며 많은 생각들을 했어요"라며 "그리고 저의 생각과 경험들을 담은 앨범을 조심스럽게, 드디어 내일! 전해드리려하니 설레이기도 하고 긴장되기도하네요"라고 데뷔 소감을 밝혔다.

그는 이어 "몇번의 슬럼프가 올 때마다 들었던 생각은, 좀 더 제 자신에게 솔직해지고 싶었고 제 노래를 들어주시는 분들에게 부끄럽지 않은 사람이 되고싶었어요. 아직도 미숙한 부분이 많고 이제 시작하는 단계이지만 누구보다 가까이에서 위로해드리고싶고 같이 즐기고싶어요"라고 밝혔다.

또한 "그동안 흔들리지 않게 기다려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앞으로 성장해가는 저도 지켜봐주세요! Welcome to my `20`s party 1`"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신지수의 데뷔 미니앨범 `20`S PARTY 1`은 오늘 정오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