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유행예감] 출근길, 뭐 입을까 고민돼? ★들의 스타일을 참고해~

입력 2015-06-08 09:26  

여름인 듯 여름 아닌 여름 같은 애매한 초여름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한여름도 아니고, 그렇다고 따스한 봄 날씨도 아닌 요즘 요즘 같은 애매한 날씨에는 `뭐 입지?`하는 생각과 함께 옷장 앞에서 한참을 서성이게 된다. 특히 클래식 수트 차림이 아닌 캐주얼 정장 차림으로 출근을 하는 직장인이라면 더욱 그렇다. 이에 이번 주 `TV유행예감`에서는 오피스룩으로 활용 가능한 브라운관 속 스타들의 스타일링을 살펴봤다.

tvN `구여친클럽`을 통해 배우 이윤지는 포멀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주는 오피스룩을 선보였다. 그는 라이트 그레이 컬러의 꼬모다 꼰 에스페호 루즈핏 재킷과 캐주얼한 티셔츠를 매치했다. 여기에 재킷과 같은 색상과 패턴의 팬츠로 깔끔하면서도 감각적인 느낌의 오피스룩을 완성했다.


SBS `이혼 변호사는 연애 중`에서 국내 최대 로펌의 변호사 역을 맡고 있는 왕지원은 핑크 컬러의 꼬모다 꼰 에스페호 재킷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왕지원은 소매와 깃에 패턴 포인트가 들어간 핑크 컬러의 루즈 핏 자켓에 화이트 팬츠를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섬머 수트 스타일링의 정석을 보여주었다.


SBS `가면`에서 1인 2역으로 열연 중인 수애의 럭셔리한 패션이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수애는 화이트 컬러의 원피스에 같은 화이트 톤의 파이톤 소재 가방을 매치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화이트-화이트 패션이지만,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 소재의 핸드백을 매치해 럭셔리한 패션을 완성했다는 평이다.


tvN `구여친클럽`의 배우 변요한과 송지효가 선보인 커플 운동화가 화제다. 극 중 친구에서 연인이 된 두 사람은 커플 운동화를 착용한 채 우연인 듯 만나 달달한 분위기를 한껏 뽐냈다. 송지효는 화이트 아우터와 시원함이 느껴지는 블루 스키니진, 핑크 컬러의 스코노 크리미러버 운동화를 매치해 사랑스러움을 뽐냈다. 변요한 역시 송지효와 같은 디자인의 그레이 컬러의 운동화를 착용해 두 사람의 케미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예능 대세로 떠오른 가수 성시경이 올리브TV `오늘 뭐 먹지?`에서 여심을 자극하는 셔츠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그는 경쾌한 무드가 돋보이는 블루컬러의 바버 셔츠에 각기 다른 에이프런을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배우 이청아가 최근 진행된 클리지 팬 사인회 현장에서 순백의 아름다움을 과시했다. 이날 새하얀 화이트 원피스를 입고 등장한 이청아는 환한 미소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스카이 블루 색상의 발목양말과 새하얀 샌들을 매치해 특유의 청순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어필했다.

★재미로 보는 유행예감 TOP3
① 이윤지의 꼬모다 꼰 에스페호 재킷: 출근길, 가볍게 걸쳐 주기에 딱이야.
② 변요한과 송지효의 스코노 크리미러버 운동화: 올 여름, 커플 아이템으로 추천합니다!
③ 이청아의 클리지 원피스: 깨끗한 화이트 원피스로 청순한 매력을 어필해봐~


한국경제TV 블루뉴스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