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미지 출처 : 아이비 인스타그램 가수 아이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가 돋보이는 청순 민낯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아이비는 "요즘같이 얼굴이 익는 날에는 수딩젤이 필수…잠들기 전까지도 예뻐지기 위한 몸부림은 계속된다."라는 멘트와 함께 침대 맡에 두고 사용한다는 대나무 수딩젤을 듬뿍 바른 후 잡티없이 촉촉하고 맑은 피부를 뽐내고 있다. 화보 촬영과 뮤지컬 무대로 진한 메이크업과 바쁜 일정을 소화하면서도 완벽한 꿀피부를 유지하는 비결을 소개한 것.
아이비가 사용한 제품은 최근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더샘의 `프레쉬 뱀부 수딩젤 99%` 제품으로 오랜시간 수분감을 부여해줄 뿐 아니라 얼굴, 등, 가슴 등 성난 부위를 진정시켜주어 바캉스 필수 아이템인 SOS 크림으로 온라인 상 이미 입소문이 난 제품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피부 탱글탱글 너무 좋다", "꿀피부 인증", "당장 사러간다" 등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아이비는 뮤지컬 배우와 가수, 배우, SNS스타는 물론 최근 `곰언니`라는 닉네임으로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뷰티 비법을 소개하면서 뷰티전문가로서 활동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특히 인스타그램을 통해 화려한 메이크업부터 수수한 민낯, 소소한 일상 등 자신의 모습을 다양하게 공개하며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한편, 아이비는 `고스트`, `시카고` 등의 뮤지컬을 성황리에 마치고 뮤지컬 `유린타운`을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관객과 만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