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겟잇뷰티` 소유, 8kg 감량 전후 사진공개 "안먹고 운동만 했다"(사진=온스타일 `겟잇뷰티` 화면 캡처)
겟잇뷰티 소유 다이어트 겟잇뷰티 소유 다이어트 겟잇뷰티 소유 다이어트 겟잇뷰티 소유 다이어트
`겟잇뷰티` 소유, 8kg 감량 전후 사진공개 "안먹고 운동만 했다"
씨스타 소유가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공개했다.
24일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에서 소유가 200여명 앞에서 뷰티 강연을 했다.
이날 방송에서 소유는 "소유하면 떠오르는게 다이어트다. 내가 왜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됐고 어떻게 했고 필요한게 뭔지를 알려드리고 싶어서 준비해봤다"고 말했다.
소유는 "씨스타로 데뷔 때 몸무게는 말랐었다. 데뷔하고 1년 동안 쉬지않고 3장의 앨범이 나왔다. 쉬지 않고 계속 활동하다보니까 신경도 예민해지고 불면증도 오고 스트레스를 먹는 걸로 풀려고 했다"고 데뷔초를 회상했다.
그는 "보통 여자들이 스트레스 받으면 당 떨어진다고 초콜릿 먹고 그런다. 먹어도 먹어도 채워지지 않는 공허함이 컸다. 그러다 잠깐 활동을 쉬었다. 그때 쉬는 기간 아무것도 안하는 시간이 아까웠다. 이 시간에 내가 뭔가 해야겠다 싶었다. `난 돼지가 아니야. 보여줄 수 있어` 해서 다이어트를 하기로 결심했다. 이를 악물고 독하게 살을 뺐었다"고 밝혔다.
소유는 이날 한 달 만에 8kg을 감량했던 비법과 함께 비포 앤 애프터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