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라우드, 올해 가장 인기 있는 맥주로 꼽힌 이유가..
`물타지 않은 맥주` 클라우드가 올 한해 가장 인기 있는 맥주로 꼽혔다.
6일 롯데주류는 자사 맥주 클라우드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진행한 `2015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맥주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매해 각 부문별로 모든 브랜드의 인지도, 매출의 상승 여부 등을 고려해 선정한다.
지난해 4월 출시된 클라우드는 롯데주류가 100% 발효원액에 물을 타지 않는 오리지널 그래비티 공법으로 만든 정통 독일식 프리미엄 맥주다.
올해 한국소비자포럼은 온라인 조사와 일대일 전화면접을 통해 약 212만 명의 소비자들의 투표를 받았으며 클라우드를 1위로 꼽은 소비자들 중 20대가 약 44%, 30대가 약 38%의 비중을 차지해 젊은 층의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