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5-12-14 18:19  


[류동우 기자]라곰이 디자인 쇼핑몰 텐바이텐에 입점합니다. 라곰은 텐바이텐 입점을 기념하여 폼클렌저와 미스트, 크림 등으로 구성된 세트를 구매하면 무료배송과 함께 5% 추가 할인을 진행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합니다. 제품 구매 시 셀러스 미스트 토너와 수분크림 2종이 담긴 시스루 샘플 파우치를 증정한다고 하는데요. 또 라곰 제품 중 가장 기대되는 제품의 기대평과 함께 SNS 공유 시 추첨을 통해 6명에게 라곰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합니다.



에르보리앙이 진생 라인 2종을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피부를 부드럽게 하고 수분을 공급해 주는 것으로 잘 알려진 인삼 추출물을 풍부하게 함유한 오 진생과 진생 밀크 로션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오 진생은 즉각적으로 피부에 수분과 활력을 공급하는 고농축 토너로 피부결을 매끄럽고 부드럽게 정돈해주며 상쾌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부여한다고 합니다. 진생 밀크 로션은 인삼, 은행나무, 생강 성분이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며, 가볍게 발리는 포뮬라는 피부 속에 즉각적으로 스며들어 피부 속에서부터 탄력이 살려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3CE에서 립 컬러 매트 3종 컬러를 출시합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3종 컬러 중 #907 올드 드레스는 청순함, 지적임, 신비로움을 모두 표현할 수 있는 오묘한 분위기의 빈티지 모브 핑크이며, #908 웜앤스윗은 부드러운 웜톤 컬러로 겨울철 포근한 니트 웨어와 잘 어우러지는 컬러라고 합니다. 또한 #909 스모크드 로즈는 뻔한 로즈 립의 공식을 깨고 로즈와 레드 중간 분위기의 유니크한 컬러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홀리카 홀리카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 입점한다고 합니다. 홀리카 홀리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는 홀리카 홀리카의 신제품과 특별한 이벤트, 그리고 메이크업 노하우를 공유하고 가까이 접할 수 있는 창이이라고 하는데요. 신제품 소개와 시즌에 맞는 메이크업 방법, 제품 활용법 등 다양한 뷰티 팁을 알기 쉽게 소개한다고합니다. 특히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만날 수 있는 할인 이벤트 등 흥미로운 브랜드 소식을 만나볼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맥이 다크 디자이어즈(Dark Desires)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다크 디자이어즈 컬렉션은 짙은 와인빛과 다양한 블랙톤의 립스틱, 아이섀도우, 스튜디오 아이 글로스, 펄감 있는 블랙톤의 아이 펜슬, 네일 라커 등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어다고 하는데요.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인투 더 웰 아이섀도우는 매트한 피그먼트로 만들어져 벨벳처럼 부드럽게 아이섀도우로 사용하거나, 가운데 파여진 부분에 물을 떨어뜨려 아이라이너로도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제품이라고 합니다. 또 스튜디오 아이 글로스는 눈 위에 톡톡 펴 바르면 마치 애나멜처럼 코팅 된 듯한 반짝임을 주어 메이크업 포인트를 줄 수 있고 합니다.

ryu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