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525.48
(67.96
1.52%)
코스닥
955.97
(1.53
0.16%)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포미닛, 신곡 '싫어(Hate)' 뮤직비디오 촬영현장 기습 공개…레트로 시크 매력발산

입력 2016-01-27 15:41  



그룹 포미닛이 오는 1일 발매를 앞둔 신곡 ‘싫어(Hate)’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기습 공개했다..

포미닛은 27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일 공개되는 미니 7집 타이틀 곡 `싫어(Hate)`의 뮤직비디오 촬영현장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최근 신곡 ‘싫어’의 모든 뮤직비디오 촬영을 완료하고 그 분위기를 유추할 수 있을 법한 깜짝 스포일러 공개에 나선 포미닛은 사진만으로 강렬한 레트로 시크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시선을 압도한다.

이번 포미닛의 신곡 `싫어`를 관통하는 전반적 포인트 컨셉트는 바로 `레드`. 앞서 ‘미쳐’가 무채색 바탕의 다크한 카리스마를 표현했다면 이번 포미닛의 ‘싫어’ 활동에서는 한층 컬러풀하고 입체적인 포미닛의 비주얼과 퍼포먼스를 만나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사진 속 포미닛은 각기 다른 빨간 세트장을 배경으로 섹시와 와일드를 오가는 상반된 컨셉트를 소화하며 원조 ‘걸 크러시’ 그룹다운 독보적 존재감을 과시한다. 새 하얀 트랙수트와 복면 반다나로 ‘힙합 걸’ 포스를 드러내는 가 하면, 빈티지한 스포츠카에 올라타 유니크하면서도 섹시한 성숙미를 뽐낸다. 매 활동마다 변화무쌍한 스타일링 변신을 시도했던 포미닛인 만큼 이번 신곡 ‘싫어’ 활동으로 드러난 다섯 멤버의 확 달라진 비주얼 변신에 벌써부터 국내외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오는 2월 1일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로 공개되는 포미닛의 컴백 타이틀 곡 ‘싫어’는 미국 스타 DJ 스크릴렉스와 국내 작곡가 서재우, 손영진이 공동 작곡한 EDM 힙합장르 댄스 곡. 이별을 직감한 한 여자의 처절한 마음을 직설적으로 옮긴 가사가 모든 여성들의 마음을 대변할 이 곡은 변화무쌍한 변주,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포미닛 만이 표현할 수 있는 강력한 카리스마를 선사한다. 작사에 전지윤, 김현아가 참여해 포미닛만이 만들 수 있는 음악적 완성도를 더했다.

한편 포미닛의 미니 7집 음반 ‘액트 세븐’은 오는 1일 정오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