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스튜디오629가 자체 개발 퀘스트 RPG(역할수행게임) `히어로즈원티드`를 오늘(19일) 전 세계에 동시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히어로즈원티드`는 ‘현상수배’라는 컨셉을 게임에 적용해 퀘스트를 해결하며 자신만의 용병단을 성장시켜 나가는 게임입니다.
1만 가지의 수배서 퀘스트를 중심으로 320개의 스토리 스테이지, 요일던전, 결계의탑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육성 콘텐츠, 룬과 속성을 이용한 전략 플레이, 수동조작으로 차별화한 전술 플레이가 특징입니다.
NHN스튜디오629는 `히어로즈원티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7일 연속 게임에 접속하면 날마다 정해진 게임 재화를 얻을 수 있으며, 누적 출석일에 따라 최대 50일까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지정된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4가지 스페셜 선물을 지급하는 레벨 달성 이벤트, 미션 수행을 통해 빙고를 달성하면 보상을 지급하는 빙고 이벤트도 준비돼 있습니다.
모든 이벤트를 완료할 경우, 이용자는 최대 300개의 보석을 선물로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NHN스튜디오629 윤광노 사업부장은 “사전등록자 중 65%가 해외 이용자인만큼 한국뿐 만 아니라 전세계에서 사랑 받는 게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