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6-04-27 18:30  


이스트쿤스트가 16SS SPNM ZIP SWEAT SHIRT를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이 제품은 이스트쿤스트의 브랜드 콘셉트인 ‘Super Normal’의 약자를 이용한 깜찍한 로고 프린트로 포인트를 주고 있습니다. 넥부분 칼라를 변형함으로써 이스트쿤스트만의 독특한 디자인적 차별성을 보여주고 있다고 하네요. 그레이, 베이지, 그린, 네이비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고 합니다.

훌라가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메트로폴리스를 선보입니다. 메트로폴리스백은 훌라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기존 메트로폴리스 라인에 싱글 핸들을 더해 미니멀한 토트백으로 선보인다고 합니다. 최고급 소가죽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면모를 부각시켰으며, 메탈 잠금 장식으로 포인트를 줬다고 하네요.

안나크루아가 16SS 스토리를 녹여낸 레이싱 미니백을 선보입니다. 레이싱 미니백은 안나크루아의 시그니쳐 레이싱 백의 미니 버전이라고 하는데요. 오플 가공된 소가죽 소재로 제작돼 고급스러운 바디를 선보이며 키링 또는 스티커 장식으로 포인트를 더해 심플하면서도 유니크한 느낌을 준다고 합니다.

유니클로가 광화문에 이어 여의도와 강남에서도 ‘직장인을 위한 에어리즘 체험 이벤트’를 진행, 총 5000장의 기능성 이너웨어 에어리즘을 증정합니다. 여의도 지역은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진행합니다. 에어리즘 캠페인 영상을 페이스북 타임라인에 공유한 후 팝업 부스에서 사원증 혹은 명함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공유 영상을 인증 받으면 에어리즘 상품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여성용 에어리즘 캐미솔 또는 남성용 에어리즘 V넥T를 1인 1매에 한해 증정한다고 합니다. 부스에 설치된 응모함에 명함을 넣으면 직장 동료와 함께 체험할 수 있도록 에어리즘 10장씩을 매일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지급한다고 하네요. 5월 2일부터 6일까지는 강남 지역에 위치한 유니클로 매장 강남 역삼점, 강남점 및 코엑스점에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각 매장에 비치된 응모함에 명함을 넣으면 추첨을 통해 총 200명의 당첨자에게 본인 및 팀원을 위한 에어리즘을 인당 10장씩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가버가 29일부터 5월 31일가지 전 매장에서 2016년 봄여름 신상품 전 품목 20% 세일에 들어갑니다. 2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독일 본사에서 직접 공수한 가죽 전용크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루프트한자, 핀에어 등 글로벌 항공사 승무원의 공식슈즈로 채택돼 ‘스튜어디스 신발’이라고 불리는 가버는 애슬레저 룩에 어울리는 편안한 스타일의 굽 낮은 슬립온 단화를 비롯해, 웨지힐에 스니커즈 아웃솔을 덧대 실용성을 극대화한 구두를 다수 선보였습니다. 특히 최근 편한 게 최고라는 ‘콤피 열풍’이 젊은 층에게까지 확대되면서 발 볼이 넓은 아시아여성을 위해 출시한 G라인의 샌들과 끈 없는 슬립온 구두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엠코르셋이 피로회복 기능성 의류 브랜드`베넥스(Venex)`를수입해 대치동에 전문매장을 오픈하고 첫 선을 보인다네요. 베넥스는 독자적인 첨단기술로 개발한 신소재 PHT(Platinum Harmonized Technology)를 제품에 적용해 피로회복과 숙면을 돕는 기능성 의류 브랜드라고 하는데요. PHT는 나노플라티나가 주원료로 사용된 신소재로 항시 미약한 원적외선을 발생시켜 우리 몸의 신경세포를 자극해 부교감신경을 활성화한다네요. 부교감신경이 활성화 되면 근육이나 위장은 이완 돼 휴식을 취하고, 혈관이 넓어져 혈류가 좋아지면서 피로물질,노폐물은 몸 밖으로 빨리 배출돼 피로를 쉽고 빠르게 회복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