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6-05-04 18:02  


닥터 브로너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7일 GS홈쇼핑 ’왕영은의 톡톡톡’을 통해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사용하기 좋은 ‘땡스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땡스 패키지는 퓨어 캐스틸 솝, 라벤더, 베이비 언센티드, 그린티, 체리블라썸을 메인으로 구성했다고 합니다. 추가로 아몬드, 유칼립투스, 티트리, 페퍼민트 총 4종의 퓨어 캐스틸 솝과 로즈, 시트러스, 샌달우드앤자스민 퓨어 캐스틸 바 솝 정품 3종, 닥터 브로너스 에코백까지 사은품까지 만날 수 있다고 하네요.

라 메르가 5월 기프트 시즌을 맞아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크렘 드 라 메르 스페셜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이번 크렘 드 라 메르 스페셜 인그레이빙 서비스는 라 메르의 기적의 스토리가 시작 된 대표 아이콘이자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크림, 크렘 드 라 메르의 커버에 원하는 메시지를 새겨 오직 단 한 사람을 위한 특별함과 감동까지 전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고 하네요. 31일까지 전국 백화점 라 메르 매장에서 크렘 드 라 메르 구매 시 예약을 통해 진행 가능하다고 합니다.


바닐라코는 워터의 산뜻함과 오일의 촉촉함을 접목한 하이브리드 수분 케어 라인 미스 워터 앤 미스터 오일을 출시했습니다. 미스 워터 앤 미스터 오일 라인은 SLM 매커니즘으로 강력한 수분력에 산뜻한 텍스처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SLM이란 산뜻한 워터 베이스에 촉촉한 천연오일을 캡슐화한 기술이라고 합니다. 젤 베이스가 피부 깊숙이 수분 에너지를 충전하고, 캡슐화 된 천연 오일이 부드럽게 터지면서 답답함 없이 촉촉한 보습막을 형성해 수분을 하루 종일 지켜준다고 하네요.

오리진스가 가정의 달 기념 ‘하나 더 드리지 말입니다’ 행사를 진행합니다. 20일까지 선착순 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구매한 제품과 동일한 정품을 무료로 하나 더 증정하는 1+1 원 플러스 원 할인 행사라고 하는데요. 오리진스는 기념일에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 총 39가지를 선정, 소비자가 선정된 아이템 중에서 구매하면 아무 조건 없이 동일한 제품을 하나 더 제공한다고 합니다. 마스크를 포함하는 스킨케어, 보디, 헤어 등 다양한 라인이 행사로 진행돼 취향과 필요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뿐만 아니라 특별한 선물 포장 서비스가 함께 제공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홀리카 홀리카가 강력한 5가지 슈퍼 푸드의 영양과 수분감을 고스란히 담은 고농축 앰플, 원솔루션 슈퍼 에너지 앰플 5종을 출시합니다. 이번 신제품은 슈퍼 푸드로 알려진 해초, 허브, 어린 채소, 곡물, 베리 5가지 성분을 오랜 시간 동안 천천히 저온으로 추출해 비타민, 영양소, 보습 성분의 파괴를 최소화해 고농축 유효 성분을 피부에 고스란히 전한다고 하네요. 영양감 가득한 제형이 끈적이지 않고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거칠고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주며 5가지 성분이 각 피부 고민에 맞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더우주가 배우 엄지원을 새로운 얼굴로 발탁했습니다. 더우주 관계자는 엄지원이 지닌 긍정적인 에너지와 오랜 시간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는 세련된 이미지가 건강한 피부를 추구하는 기능성 화장품 더우주의 프리미엄 라인 콘셉트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습니다. 앞으로 엄지원은 더우주를 대표하는 모델로 영상 광고와 뷰티 화보 촬영 등은 물론 소비자와 가까이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벤느가 유럽 No.1 선케어 선정 기념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아벤느는 IMS Health의 공식 집계에 의해 2014년에 이어 2015년에도 판매율 기준 유럽 1위 선케어로 선정됐다고 하네요. 이를 기념해 올리브영 단독으로 신제품 선스틱 포 센서티브 에어리아 SPF50+ PA+++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클렌징 워터와 클렌징 젤을 선물로 증정한다고 합니다. 또한 18일에는 피부 노화와 피부암의 주원인인 자외선의 위험성과 자외선 차단제 선택의 중요성에 대한 선케어 뷰티 클래스를 피부과 전문의와 함께 진행한다고 하네요. 전문의와 함께하는 선케어 뷰티 클래스의 참석 신청은 아벤느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