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란 색상으로 바르면 스머프 변신~`스머프팩`
랩 시리즈 브랜드 시그니처 블루 컬러가 돋보이는 `어반 블루 퓨리파이 클레이 마스크`는 얼굴에 바르면 스머프처럼 파랗게 변해 `스머프 팩`으로 불린다.
독특한 색상으로 출시 이후 꾸준히 그루밍족 사이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초여름 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급격히 늘어난 피지와 넓어진 모공을 고민하는 남성 고객들의 구매가 이어지고 있다.
`어반 블루 퓨리파이 클레이 마스크`는 여성 피부에 비해 모공이 넓고 피지 분비량이 많은 남성을 위해 탄생한 남성 전용 마스크이다. 피부 정화 능력을 지닌 진흙과 숯 성분이 피부의 불순물, 피지, 노폐물을 흡착해 모공 깊숙한 곳까지 말끔하게 딥 클렌징 해준다.
▶ 짧은 시간 동안 수분 팡팡~`백스테이지 모델 마스크`
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마스크`는 짙은 메이크업을 반복하는 모델들의 지친 피부에 빠른 수분을 공급한다는 의미를 담아 `백스테이지 모델 마스크`라는 애칭을 가졌다.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주는 워시 오프 타입의 마스크로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꾸어준다. 얼굴에 고르게 도포한 후 10분 뒤 세안하거나 화장솜으로 닦아내면 효과적인 수분 케어가 가능하다.
▶ 얼굴 피부에 코르셋 리프팅...`코르셋 마스크`
맥스클리닉의 `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는 코르셋을 착용한 듯 처진 얼굴과 턱선을 잡아주어 `코르셋 마스크`로 불린다. 석고 제형을 시트 마스크 형태로 만든 신개념 마스크 팩으로 론칭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하는 등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이 마스크는 간편한 사용법으로 석고 마스크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급 스파 못지 않은 관리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1제와 2제가 한 패키지로 구성됐다. 1제 ‘앰플 드레싱’은 피부의 풍부한 영양을 채워주고, 2제 ‘컨투어링 오브제’는 석고의 밀폐효과로 유효성분을 피부 속 깊숙이 전달해 영양을 채워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