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입력 2016-05-30 17:15  


보스(BOSE)가 컴팩트한 일체형 사운드바 시스템 `솔로 5 TV 사운드 시스템(Solo 5 TV sound system)`을 출시했습니다. `솔로 5 시스템`은 TV 내장 스피커의 부족한 사운드를 보완하고 풍성한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사운드바로, 서브우퍼 없이 하나로 구성된 일체형 시스템이라고 하는데요. TV와 케이블 하나로 간편하게 연결되며 블루투스가 지원되어 무선으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네요. 소형의 크기지만 사운드는 풍성하고 파워풀하다. 성능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정면에는 2개의 드라이버를 배치했으며, 보스의 독자적인 `트루스페이스(TrueSpace®) 디지털 신호처리 기술을 적용해 어떠한 볼륨에서도 명료한 사운드와 풍성한 음장감을 구현한다네요. 특히 뉴스나 교양 프로그램 등을 시청할 때 더욱 또렷한 대화 소리를 느낄 수 있도록 `대화 모드` 기능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콘서트나 영화, 드라마, 스포츠 등을 시청할 때는 극적인 사운드트랙과 함께 현장감을 느낄 수 있도록 저음(Bass)을 조절할 수 있는 `저음 제어` 기능도 지원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140주년 전통 삿포로맥주의 TV CF가 공개 됐다고 합니다. 연예계 소문난 애주가인 신동엽과 성시경이 함께 일본 삿포로에서 삿포로맥주를 만나며, 맛있는 맛의 비밀을 공개하는 내용의 영상을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스노우헤드를 접한 신동엽과 성시경은"정말 흔들어도 떨어지지 않는다."며 놀라워했다. 광고촬영의 특성상 계속되는 마시는 모습 촬영에 스태프들은 걱정했지만, 두 MC는 오히려 즐거워했다는 후문이라네요. 이번 CF는 주요 케이블에서 방송될 예정이며, 관련 영상은 삿포로맥주의 공식채널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못된고양이가 여름시즌을 겨냥해 인기 캐릭터 ‘무민 텀블러’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못된고양이 ’무민 텀블러’ 시리즈의 ‘무민’은 핀란드 작가 토베 얀손이 제작한 캐릭터로 지난 해로 탄생 70주년이 됐다는데요. 순백의 얼굴빛과 익살스러운 표정, 동글동글하고 귀여운 몸매가 특징으로 전 세계인들로부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 선보인 ‘무민 텀블러’ 시리즈는 에코텀블러, 칼라텀블러, 아이스텀블러, 보틀 텀블러 등 소비자들의 취향 및 용도에 맞게 색상과 디자인을 다양하게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텀블러의 사이즈는 높이 15.5cm부터 21cm까지 총 4가지 구성이라네요.


호토모토에서 시원한 여름을 위한 신메뉴 3가지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비어페어링이 대세로 떠오른 요즘, 무더운 여름날 시원한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선보인다고 하네요. 닭다리살 튀김과 청양고추, 파, 미트볼을 끼운 튀김꼬치구이를 쏘옥 빼서 밥 위에 올린 신개념 덮밥인 ‘야끼토리동’은 나들이나 캠핑시 맥주와 함께하는 도시락으로 추천한다는데요. 특히, 파와 청양고추는 구웠을 때 단맛이 강해지고, 알싸한 맛이 생겨 여름 별미로 제격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냉면처럼 시원한 맛을 좋아하는 고객을 위해 ‘니쿠타마 냉우동’을 출시한다네요. 구운 불고기인 ‘야끼니꾸’와 반숙계란을 곁들인 시원하고 깔끔한 국물의 ‘니꾸타마 냉우동’은 든든한 토핑과 쫄깃한 면발의 우동이 어우러져 시원한 식사메뉴로 안성맞춤이라네요. 더위에 입맛을 잃었다면 싱싱한 채소에 카라아게와 반숙계란을 곁들인 ‘웰빙 샐러드 우동’을 추천한다는데요. 반숙된 계란의 노른자를 터트려 우동과 함께 비벼 먹으면, 계란의 고소한 맛과 야채의 상큼한 맛이 어우러져 입맛을 돋구어 줄 것이라네요.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