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랜맨‘ 제작진이 박나래, 김지민, 박소영이 호흡을 맞춘 괌 개그 화보 촬영 스틸컷을 공개했다.
‘플랜맨’은 은지원이 단독 MC로 출연, 스타들의 의뢰를 받아 여행 계획을 짜주고 함께 떠나는 프로그램으로 5일(일) 방송 예정인 3회에서는 은지원과 개그우먼 3인방의 마지막 괌 여행기가 전파를 탄다.
이번 녹화에서 박나래, 김지민, 박소영은 괌 해변을 배경으로 개그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나래와 김지민은 모래사장에 누워 각각 몸의 일부를 천으로 가려 마치 얼굴 없는 박나래가 김지민의 얼굴을 들고 있는 듯한(?) 오싹한 콘셉트의 코믹한 장면을 연출했다.

또한, 김지민과 박소영은 다른 사람의 다리를 어깨에 올린 뒤 정면 각도로 사진을 찍어 묘기 요가를 연상케 한다. 특히 고난이도의 자세 연출 후 여유 있는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마지막 스틸컷에는 박나래, 박소영, 김지민이 각각 알파벳을 몸으로 표현하는 모습이 담겨 3회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코믹 화보 촬영, 파자마 파티 등 은지원과 개그우먼 3인방의 마지막 괌 여행기를 담은 ‘플랜맨’ 3회는 오는 5일 일요일 밤 10시에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와 태그TV(tagTV)에서 방송된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