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하이틴(HIGHTEEN)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화제다.
하이틴(혜주, 은진, 혜빈, 세아)이 오는 14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을 발표하는 가운데, 타이틀곡 ‘BOOM BOOM CLAP’의 뮤직비디오에 밴드 ‘버스커 버스커’의 멤버 김형태가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하이틴은 앞서 공개된 타이틀곡 ‘BOOM BOOM CLAP’의 뮤직비디오 1, 2차 티저에서 화려하고 컬러풀한 비주얼로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12일 공개된 3차 티저 영상에서는 펑키한 리듬과 함께 역동적인 안무를 펼치고 있어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특히 이번 신곡의 뮤직비디오는 밴드 버스커 버스커의 멤버 김형태가 설립한 미디어아트스튜디오 돼끼(PigRabbit)에서 기획과 연출을 맡았으며, 감각적인 스토리 라인과 세련된 영상미로 완성도를 높였다.
또, 하이틴은 오는 20일 정식 발매에 앞서 12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의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할 예정으로 알려져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하이틴은 13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할 예정이며, 오는 14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음원 공개와 20일 오프라인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