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 이스트 무브먼트, ‘유희열 스케치북’ 첫 출연…재치 입담으로 시청자 사로잡다

입력 2016-10-24 07:5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미국 3인조 일렉트로닉 그룹 파이스무브먼트가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했다.

국내외 특급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며 전 세계 음악 팬들의 기대 속에 지난 21일 정규앨범 ‘아이덴티티(IDENTITY)’를 발표한 미국 3인조 일렉트로닉 그룹 파 이스트 무브먼트가 지난 22일 방송된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파 이스트 무브먼트는 서툰 한국말에도 불구하고 재치 있는 입담으로 유희열과의 유쾌한 토크를 이어갔다. 또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본 적 있다. 주변에 음악을 하는 친구들에게 가장 멋있는 프로그램이 무엇인지 물었는데 다들 `유희열의 스케치북`이다”라고 전하며 이번 프로그램의 출연하게 된 이유를 전했다.

파 이스트 무브먼트는 최근 어반자카파, 효린, 윤미래, 박재범, 로꼬, 엑소 찬열,티파니 등 다양한 국내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신규 앨범에 대해 "앨범 작업을 쉬고 아시아 여러 국가를 여행하며 많은 영감을 얻었다. 동-서양을 연결하는 다리가 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이번 앨범의 제작 의도를 밝혔다.

특히 이날 무대에는 효린과 어반자카파가 깜짝 출연해 `엄브렐라(Umbrella)`와 `로켓티어 (Rocketeer)`를 파 이스트 무브먼트와 완성도 높은 무대로 선사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호강시켰다.

지난 2010년 발표한 `라이크 어 지 식스`(Like A G6)로 미국 빌보드 싱글 차트 1위에 오르며 전세계적으로 주목을 받았던 파 이스트 무브먼트는 이번 정규앨범에서 기존의 일레트로닉 댄스 뮤직 장르 이외에도 윤미래,효린,어반자카파등의 국내 감성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곡을 담아내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파 이스트 무브먼트는 지난 21일 발표한 정규앨범 ‘아이덴티티(IDENTITY)’에서 박재범과 함께 콜라보한 ‘SXWME’ 본편 뮤직비디오를 25일 0시 공개할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