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준비에 있어서 자금 컨설팅은 아이템 개발 못지 않게 매우 중요한 과정 중 하나다.
앰프컨설팅은 350여 종류의 정책자금 중 의뢰고객에 맞는 정책자금을 지원받을 수 있도록 컨설팅을 진행한다.
스타트업 또는 예비창업자에게 사업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창업 준비단계에서 `사업계획서 작성`부터 사업화, 마케팅까지 조력자로서 함께 움직인다.
또한, 중소기업청 R&D 지원사업 정보 등을 무한 제공하며 의뢰기업의 확실한 사후관리를 보장하고, 창업에 도전하는 이용자의 편의를 위한 원스톱 시스템 서비스를 제공한다.
앰프컨설팅의 고유 프로그램 `앰플`(특허출원기술)을 통해 고객 분류, 컨설턴트 세부 분석, 고객 기관 확인 등 3단계로 고객 분석을 진행한다.
앰프컨설팅의 브랜드 `만원컨설팅`
앰프컨설팅은 `만원컨설팅`이라는 브랜드로 고객에게 초기계약금으로 1만원을 지급받고 컨설팅의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책임 있게 진행하고 있으며, 컨설팅이 마무리되는 계약 만료일에 잔금을 받는 후불제 컨설팅을 진행 중이다.
또한, IT 박람회, 창업 박람회등 각종 스타트업 박람회에 참가할 수 있도록 계속 관계를 유지하며 관리한다.
앰프 경영컨설팅 진행 과정은 광고→영업→1차 미팅계약서 작성→고객분석(사업장 분석)→2차미팅 지침표 전달→인터뷰→기획안, 명함, 홈페이지 제작→지침표 전달→실사검수→컨설팅 완료 순서로 진행된다.
다양한 경험을 통해 성공과 실패를 맛본 선배 창업자에게 다양한 노하우와 현실 감각을 배움으로써 마음만 앞선 창업이 아닌 성공에 한 걸음 다가갈 수 있다.
앰프컨설팅을 비롯하여 약 150개 사의 다양한 APP, ICT 기술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2016 앱쇼코리아`는 페녹스벤처캐피탈의 `스타트업 월드컵` 한국 예선전, 참가 기업들의 중국 및 동남아 등 해외 진출을 돕는 1:1 투자상담회, M&A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와 함께 12월 21일부터 23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