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맥심 엄상미와 뮤지션 예거&루카스가 만나 만든 `WHO`S THAT GIRL(feat.미스 맥심 엄상미)` 음원이 엠넷닷컴을 비롯한 각종 음원 사이트에 지난 10월 28일 정오에 공개됐다.
이번 디지털 싱글은 맥심과 예거&루카스 그리고 엠넷닷컴 채널마디의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의 성과물이다. 프로젝트는 `MAXIMIC`로 미스맥심과 예거&루카스가 매달 1곡의 컬래버레이션 음원을 출시하고 활동하게 된다.
디지털 싱글의 제목은 `WHO`S THAT GIRL(feat.미스 맥심 엄상미)`. 잡지, 영화 속에서만 보던 상상 속의 그녀를 그리는 내용으로 청소년, 청년기의 이성에 대한 풋풋한 사랑과 호기심을 트렌디한 음악으로 재미있게 풀어냈다.
버클리 음대 편.작곡과 휴학중인 실력파 뮤지션인 예거와 토니안의 프로듀싱 그룹 `스매쉬(SMASH)`의 보컬 출신인 루카스로 이루어진 뮤지션 팀 예거&루카스와 현재 맥심의 전속 모델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미스맥심 엄상미가 만나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실제 예거&루카스는 잡지 속에서만 보던 엄상미를 실제로 보고 무척 부끄러워해 두 뮤지션의 순수함을 엿볼 수 있었다는 후문.
예거&루카스와 엄상미가 열연한 뮤직비디오는 엠넷닷컴 채널마디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됐다. 스낵 콘텐츠의 특성에 맞게 세로형으로 제작된 뮤직비디오로 두 청년의 풋풋한 열정을 아기자기한 감성으로 풀어냈다는 평가다.
한편, 오는 11월 3일 오후 6시 서울 화곡동 KBS아레나에서 열리는 `MAXIM Cover Model Contest(맥심 커버모델 콘테스트) - 이웃집 커버걸 쇼케이스`에서 함께 축하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관련뉴스